반응형
경기도로 개인적으로 여행을 가본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어렸을적 수학여행으로 잠시 들렸을뿐 기억나는게 없습니다...  이런 여행은 가고 싶어서 갔다기보다는 학교에서 가니깐 그냥 따라갔을뿐 아련한 추억은 없습니다.^^; 캠프파이어나 장기자랑하고 노는게 다인데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경기도쪽을 가보고는 싶지만, 제가 사는곳이 경기도와는 너무 멀어서 인연이 없습니다. 그러나 경기도에 사시는분이나 가까운곳에 거주하시는분은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여행정보에 대해서 검색을 하실때 보통 도청, 시청, 홈페이이지를 이용하거나 관광사의 패키지를 이용하기도 하더군요~ 그리고 조더 넓은 의미로 검색을 통해서 이용하시는분도 있습니다. 저도 역시 그렇게 이용하는 편이거든요~ 그러나 경기도만큼 e땡큐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경기도에 있는 여행지중에 꼭 한번 가보고 싶은곳이라면은 TV에서도 많이 나오는 남이섬입니다. ^^;  연인의 데이트코스로 유명하다고 하잖아요~  그렇게 많이 나오는데도 저에게는 마냥 부러울 뿐이랍니다.^^; 언젠가는 기회가 오겠죠~;

이쯤되면 e땡큐 사이트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네요! 주소 http://www.ethankyou.co.kr/ 입니다.
e땡큐는 경기도의 관광, 문화, 숙박, 교통, 사진, 리뷰, 축제, 행사 등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그러니 경기도를 여행하기 전이나 경기도에 사시는분에게도 좋은정보가 될듯합니다.  경기도에 대한 정보는 아래처럼 카테고리로 보기 쉽게 분류되어 있습니다.
경기도의 다양한 정보를 카테고리에 맞게 골라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e땡큐에서는 시범적인 운영을 하면서 동시에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관련 : http://www.ethankyou.co.kr/community/event/event_view.jsp?num=12


관련 : http://www.ethankyou.co.kr/reservation/pk_view.jsp?pseq=111&keyword=&type=&brdtype=list&sort=hit&page=1

또한 여행정보 뿐만 아니라 문화 여행 정보에 대한 정보를 얻을수도 있으니, 각종 행사와 문화생활에 관련된 정보도 얻어서~ 여행과 공연을 한꺼번에 즐길수도 있으며 각종 콘도와 여행지 숙박 및 교통정보를 얻을수도 있으니 한마디로 경기도 여행문화관광 종합 사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습니다.  아직 시범서비스중이기에 부족함이 있을수 있지만, 여러분의 여행기로 인하여 보다 튼튼하고 실속있는 사이트가 될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현재 제 블로그에서도 배너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기도관광공사 e땡큐 http://www.ethankyou.co.kr/  를 통하여 이번주는 경기도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