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에도 한번 소개 해드렸던 경기관광공사에서 시범운영중인 E땡큐를 소개할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경기도를 여행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각 도지역마다 관광지를 소개하고 알려주는  여행사의 사이트가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직접 관광사를 찾아가서 여행 상품을 보고 했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먼저 검색후에 계획을 잡을것으로 생각 합니다.

경기도로 여행을 한다면은 e땡큐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http://www.ethankyou.co.kr/
예약 결제를 하실수 있으며 머무를곳 구경할곳 패키지등으로 다양하게 예약과 상품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검색을 이용하여 원하는곳을 찾아보세요!

이야기로 가는 여행에서는 네티즌과 여행사진가들이 경기도를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을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그래서 경기도의 여행지를 가보지 않고서도 컴퓨터 앞에서 여행을 다니시는 기분이 들것 같네요^^;

관광정보에서는 여러분이 원하는 여행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자연여행 문화여행 레저여행등 여러분이 즐기고 싶은걸 선택해서 여행을 떠나보세요!

우리이야기에서는 여러분의 이야기를 직접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포토갤러리도 여러분의 여행사진을 올릴수도 있고, 더불어서 이벤트와 설문을 하고 있으니 참여해서 좋은 혜택을 받아보세요!

경기도의 다양한 정보를 카테고리에 맞게 골라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e땡큐에서는 시범적인 운영을 하면서 동시에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관련 : http://www.ethankyou.co.kr/community/event/event_view.jsp?num=12


관련 : http://www.ethankyou.co.kr/reservation/pk_view.jsp?pseq=111&keyword=&type=&brdtype=list&sort=hit&page=1

위처럼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기회가 되면 이벤트를 이용해서 한번 다녀오세요^^;
저도 경기도로 여행을 한번 해보고싶네요~ ^^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데 전면 개편을 한다고 하네요!

http://www.ethankyou.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