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타운에서 온타운애드가 시작되었다는걸 많이들 아실것으로 생각합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컨텐츠를 달지 않아도 블로그에서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온타운 배너를 자신의 블로그에 달게되면 기부블로거가 되면서 기부할수 있는 조건의 블로그가 되며 조금 더 수익을 받을수 있는 조건이 됩니다. 자세한건 아래 본문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제 블로그도 온타운애드를 통해서 수익이 발생한다는겁니다.
온타운에서 일어나는 수익 발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공식 온타운의 공지를 이용했습니다. 아무래도 정확히 전달하는게 낳을듯 싶어서 말입니다.


이거 어케 보는 건지 궁금들 하셨을 거란 생각을 미처 못했습니다. ---;;;;
1번 : 내 이야기중에 5가지의 키워드가 광고키워드로 검색이 되었군요. 오.. 별로 그렇게 걸려 나올 게 없을 것 같았는데...
2번 : 무효클릭 수 입니다.
3번 : 클릭 된 횟수입니다. 이경우에 수익이 발생하죠.
4번 : 해당 키워드가 노출 된 횟수입니다. 노출된 횟수가 많으면 그만큼 클릭 될 확률도 높아지겠죠!
5번 : 클릭율입니다.
6번 : 기부블로거일 경우 자신 앞으로 적립된 기부금 현황입니다.
7번 : 키워드 클릭을 통해 발생된 자신의 수익입니다.
* 어떤 키워드가 클릭 됐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블로거분들이 그 키워드에 집착하실까봐 안보여드리기로 했습니다. ^^^;;;

위처럼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겠습니다.

얼마전부터 글을 보면서 확인해보니깐 온타운애드 랭킹이 있더군요~...  사실 랭킹에 관심이 가게된건 당연히 수익이 일어나기 때문이며, 위치가 어느정도 되나 확인해보기 위해서이기도 합니다.
현재 온타운애드는 오픈베타 중이며, 아래처럼의 수익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보시면 무효클릭이 2번 기부적립금이 24원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랭킹은 8위;; 10위권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9위와 10위와의 차이가 얼마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글 발행수가 적게되면 다시 뚝 떨어질듯 싶네요~

서두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온타운은 블로그의 등록을함으로써 수익이 시작되는겁니다.
애드센스처럼 별도의 컨테츠등의 광고를 삽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위에보시면 배너 이야기가 나오는데 배너는 기부적립을 하는 기부블로거의 조건이며 배너를 달아주는 조건에 기본수익률 + @% + 1% 적립 로가 추가 적립되는 구조입니다. 현재 오픈베타이며 언제든지 변경될수 있는 부분이니 원리는 위처럼 이루어집니다.

온타운 http://www.ontown.net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