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나들이를 했습니다..
나들이의 목적은 꽃놀이!!; 근데 아직 꾳놀이 하기엔 날씨가 춥더군요!!. 그리고 아직 꽃이 피어가는중이라서 그런지 만발 하진 않았습니다.

아무튼 바람좀 쌜겸 갔습니다. 근데 날씨가 영 꿀꿀해서 사진 찍을 맛도 안나고, 재미도 그닥 있지는 않았습니다. --; 오랫만에 외각으로 나가서 그런지 신나는것보다 피곤하더군요!
보시는것처럼 아직 꽃이 만발하지는 않았단 말이죠!! 제 생각엔 4월 첫번째주나 둘째주정도에는 이쁘게 꽃이 필것 같습니다.^^; 봄이라고 느낄만큼 말이죠!

빙어튀김입니다.. 가격은 비싸고 맛은 좋은편입니다.^^;; 옆상에 있는것 까지 훔쳐 먹었다는; ㅋㅋㅋ; 아무튼 원없이 먹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다른것음식보다는  잡어탕이 따뜻하니 좋더군요! 그래서 또 열심히 먹었습니다.^^; 잡어탕에 들어가는건 말그대로 그냥 물고기 이거저거 넣은겁니다. ㅋㅋ; 매기랑, 개랑, 또 이름모를 물고기들.. 아무튼 맛은 괜찮습니다.

비싼 가격만 아니면 다 좋을듯 싶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남도 순천시 황전면 | 여기
도움말 Daum 지도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 ? }※ 스팸 트랙백 차단중 ...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오늘 점심은 대구탕을 먹었는데, 대단히 다행이군요.. ㅠ.ㅠ

  2. 아.. 빙어 튀김... 너무 맛있었겠어요...우..ㅠㅠ

  3. 나 나이스한 타이밍에 적정한 먹거리 포스팅..
    이걸 왜 이시간에 보게 되는건지..배고파요~~
    즐거운 나들이 다녀오셨네요^^

  4. 허걱. . . 엄청 맛있어 보이는군요. . . +_+

  5. 빙어튀김과 얼큰해보이는 잡어탕.. 궁합이 잘 맞을 것 같네요. 꿀꺽~ ^^*

  6. 맛있어 보입니닷!!!
    사진이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

    전 오늘도 점심때 샌드위치 사먹었는데 -_ㅜ

    • 다들 먹고 싶어 하는데 내가 잠깐 사진 몇장만 찍고 해서 찍은거라 ㅋㅋ 많이 없습니다.^^;

      ㅎㅎ;; 다음엔 독점을..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