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날씨가 참 극성이죠! 추웠다가 더웠다가! 옷을 어떻게 입어야할찌 모를 그런날이 참 많습니다. 어느날은 추워서 아~ 춥다라고 생각이 들때도 있고, 어느날은 왜 이렇게 덥나! 하는 날도 있으니 말입니다.

혹시
FUBU 메쉬 캡이라고 아시나요!! 후부의 모자입니다.
후부에서는 티, 바지, 모자, 모든 패션을~~ 만들어낼만큼 스타일에 앞서가는군요!

저는 이번 후부FUBU 이벤트를 통하여, 모자를 하나 받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받은 후부 메쉬 캡은 ...

젊고 새련된 스타일

간지나는 패션 스타일에 심플하고 깨끗한 힙합 스타일

넓고 큰 창으로 보다 멋지게 독보이는 새련미

고무밴드 방식으로 쉽게 쓰고, 벗을수 있으며, 사이즈에 크게 제약이 없다는점

봄에는 시원한 바람! 여름엔 땀 배출에 탁월하면서도 걸죽한 스타일!

간지나는 캐릭터는 남다른 포스를 전달해주고...


후부만의 특별한 새련미

이런 코디도!!

그렇게 위의 후부 메쉬캡을 이용하면, 이런 패션이 ~~ 어떤가요! 깔끔하면서 시원하고, 쌔련미 넘치면서도 밝고 캐쥬얼한 느낑을 물씬 풍겨줍니다.
올 봄! 스타일링을 한 층 업그레이드 해주는 후부 메쉬 캡은 컬러풀한 색상도 매력적이지만, 다양한 코디와 스타일링이 가능해 올 봄 Must have item으로 떠오른 메쉬 캡입니다. 모자 뒷부분은 그물망으로 되어 통풍이 잘 되고 땀을 배출하여 시원하며 따가운 햇빛과 자외선까지 차단해주기 때문에 여름까지 꾸준히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실용적이랍니다.
후부 FUBU는 모자만 제작 하지 않습니다.!! 티와 슈즈 옷 바지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있으니 아래 팬카페와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지금 바로 홈페이지에 가보세요!
후부 공식 홈페이지  : http://www.fubu.co.kr/
후부 네이버 팬카페 : http://cafe.naver.com/fubustyleleade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