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캐논익서스 110is을 구입하고 나서 이리저리 찍어보고 있습니다. 좋은점도 있고 실망스러운점도 있지만, 제가 아직은 적응을 못해서 그런지 잘 나왔다 안나왔다 합니다.. 하긴 대부분이 저녁에 찍은 사진이라 그럴찌도 모르죠!!

아무튼 아직은 내공이 부족한 상태에서 재미있는점이 HD동영상에 재미를 붙였습니다. 그러다보니,, HD동영상을 찍고나면 메모리카드가 허그덕 거립니다.

4GB 인데, 제가 3분인가를 찍어봤는뎅, 250메가 정도 300메가 정도의 용량이 차버리더군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 하나 구입했습니다.

16GB 에서 ... 1024 * 768 해상도로 HD 풀영상을 캐논 110is로 찍을때 최대 86분을 찍을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8GB 면 40분정도, 4GB 면 20분정도 되겠습니다.)
트랜샌드 16GB 정품 SDHC 메모리입니다.  그동안 사용했던건 전부다 그냥 SD메모리카드였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류의 포장 싫어합니다.

앞면과 뒷면이 압축포장되는 방식인데, 이게 반품을 하기가 정말 애매하더군요 예전에 리모콘을 산적이 있는데, 잘못 구입을 해서 교환을 요청했던적이 있습니다. 근데 교환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왜 안되냐고 물었더니  포장을 뜯었기에 안된다고 합니다....

위에서 보듯 저런 포장을 개봉할려면 칼등을 이용하여 절단하는 방식이고 소비자가 불량인지 아닌지는 써봐야 하는데 개봉을 하거나 일반 상자처럼 그대로 복구할 방법이 없다는겁니다..;; ㅠㅠ

그렇게 절단을 하지 않고 오픈시키는 방법이 있느냐고 물었더니 그건 제품을 그렇게 만들어서 우리도 어쩔수 없다 ;; 라고 말하는데 사람 미치겠더군요!!.. 아무튼 결국 반품을 하긴 했으나, 아무튼 이런류의 포장방식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

정품인증 스티커는 필수?? 부착!!! 나중에 붙인다고 하다가 잊어버려서 정품 AS 혜택 못받는경우도 주변에서 보았으니 바로 붙여주세요!!!!

차이나... 정말 차이나죠???  정품과...

아무튼 제가 가지고 있는 메모리카드중에서는 최고사양이네요!!!
살짝 무리한것 같기도 한데.. 앞으로 ^^// 자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