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터치폰을 사용하다보니 좋은점도 있고, 나쁜점도 있습니다. 일단 키패드가 액정에 삽입이 되어 있어서,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자국이 생긴다는겁니다.

아무튼 액정클리너를 하나 사야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쓰다보니 그냥 옷이나 화장지로 쓱쓱 딱게 되더군요...!! 위드블로그에서 진행했던 켐페인중에 <시로의 하루 핸드폰 줄> 액정클리너가 있었습니다... 운좋게 당첨이 되어서 오늘 받게 되었고 사용해볼려고 합니다.
액정클리너가격이 2,000원정도 하는데,, 택배비가 더 나오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포장은 <시로의 하루 핸드폰 줄> 이 깨지지 않도록 포장 꼼꼼히 해주셨네요!
집에서 어머님이 보시더니, 택배비가 더 나오겠다고 하시더라고요! ㅋ;;

포장을 뜯어보면 <시로의 하루 핸드폰 줄> 의 나옵니다.. 필요하시면 (주소를 참고)

뒷면에는 바코드와 시로의 하루 사이트 주소가 있답니다.^^//

포장을 벗기면 시로가 책 박스 위에서 앉아서 독서를 하는 모습을 볼수 있는뎅...
좀 어두워 보입니다.. 아마도 ?? 책 내용이 무거운가 봅니다.. ㅋ

위에 시로 옆에 보면 영어로 아임 보링 ^^ ㅋ (난 보링중이다...??) 이렇게 해석되는군요 (마구잡이 해석) ㅋㅋ

뒷면을 보시면, 액정클리너의 최첨단 기술?? 이 들어 있습니다.  잘 딱이고 오래사용할수 있도록 말이죠!!  이런류의 액정클리너로 액정을 딱게되면 간편하게 쉽게 닦을수 있습니다.

제 핸드폰에 연결해봤더니, 잘 어울리네요!!!

저의 햅틱2는 터치폰입니다. 말그대로 키패드가 화면에 나오게 되죠~~ 화면을 눌르면 불편할수 밖에 없습니다. 잘못 누르게 되면 다시 눌러야 하고, 그런게 좀 불편하더군요 화면이 커서 좋긴 한데요^^;;//

아무튼 열심히 닦았습니다. 뿌드득, 뿌드득,,,

좀 깨끗해진거 같지 않나요????
<시로의 하루 핸드폰 줄> 로 깨끗한 화면을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작고 귀여운 시로의 핸드폰액정클리너
좀 깨끗해진거 같지 않나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