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컬스토리에 검색되어진 모든 페이지, 일명 비즈로그는 모두 주인이 있거나, 혹은 매장 사장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신이 해당 매장 번호의 소유자라면 등록하여 비즈로그를 이용해보세요!
기본적으로 로컬스토리에는 KT를 기반으로 한 전화번호가 등록된 비즈로그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주인이 있는경우도 있고 없는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매장을 운영 하시는 사장님이라면 오늘 시간을 주목해야합니다.^^




비즈로그는 무엇인가?
 
로컬스토리에는 해당 영업점에 대한 사장님이 등록하거나 수정 관리 할수 있습니다.
비즈로그를 등록한 영업주께서는 보다 다양한 관리를 할수 있습니다


SMS 수신서비스에서는 고객을 관리할수 있고, 예약/쿠폰등을 비즈로그에 등록하여 고객들이 이용할수 있습니다. 물론 이벤트나 직원이 필요할때 구인광고를 낼수도 있으며, 공지도 작성도 가능합니다.



사장님! 지금 바로 무료 업체등록하세요!
 
로컬스토리에는 해당 영업점에 대한 사장님이 등록하거나 수정 관리 할수 있습니다.
해당 업체의 사장님이라면 지금 바로 등록 해보세요 무료랍니다.
보시는데로 무료로 등록 및 수정 관리가 가능합니다. 로컬스토리에 자신만의 영업점을 만들수 있다는것입니다.

가게 전경이라든지 매장 내부 사진을 찍어서 올릴수도 있습니다.

등록여부확인에서 자신의 매장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주인신청을 하게되면
아래와 같이 등록정보를 입력할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KT에 저장 되어진 매장정보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수정하여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음을 눌러주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이렇게하여 자신만의 비즈로그 (사이버 매장)이 생겼습니다.




이벤트랑 쿠폰 등록하면 자동 홍보
 
비즈로그 관리에서 자신의 매장에 이벤트나 쿠폰을 진행하게 되면 로컬스토리 메인에 자동으로 등록되어 홍보가 되어 집니다.

그럼으로 영업주는 일일히 홍보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에보니깐 지역이 모두 틀린대? 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요
자신이 속한 지역의 이벤트와 쿠폰만 볼수도 있습니다. 오른쪽에 위쪽에 보시면 지역별, 업종별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이용하시면 본인이 원하는 지역에 따른 이벤트와 쿠폰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또 하나 이 쿠폰은 핸드폰 문자메세지와 프린터 인쇄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일일히 적을 필요없이 핸드폰 전송받아서... 문자메세지를 해당 영업점에 가서 보여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하나를 클릭해보겠습니다.
보시는데로 SMS,스크랩,인쇄가 모두 가능합니다.
쿠폰 기간이랑 쿠폰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원더걸스 마우스패드를 공짜로 받을수 있겠네요^^; 위 이벤트는 로컬스토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니라, 해당 영업점 사장님이 하는 이벤트이니 좀더 정확한 정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로컬스토리 : http://localstory.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