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셜록홈즈는 딱히 재미 있지도 재미 없지도 않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영화를 보고 나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누구는 재미있다. 누구는 초반에 잤다. 누구는 재미있다 등의 말들을 하곤 합니다.

저 역시 재미있다도 아니고 재미 없다도 아닙니다.

어렸을적에 탐정인 셜록홈즈는 무게감을 가지고 비상한 머리로 사건을 천천히 해결하는 방식이지만, 이번 영화에서 셜록홈즈는 액션스러움이 많아서, 격투기 선수와 같습니다. 머리도 비상한데, 딱히 추리 해가는 능력이 비상하기보다는... 편집의 힘이 보이는듯한 느낌입니다.
포스터의 말처럼 역사상 가장 위대하고 비상하진 않지만, 역사상 가장 터프한 홈즈는 맞는듯 합니다. ㅋㅋ 격투기에서도 이깁니다.. 머리가 비상한건지.. 몸이 좋은건지.. 참...

참고로 영화를 보기전에 어렸을적 만화든 소설이든 간에 생각하고 있는 셜록홈즈를 생각하면 안된다는것은 분명한듯 합니다..

영화의 편집상 해쳐나가는 방법보다, 해쳐나간후에 뒤에 어떻게 그 방법을 해결했는지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마치 내용을 볼때, 마술을 부리는듯한 느낌이 들지만 조금후에 어떻게 그런 방법으로 그상황을 해결했는지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근데 이 방식이.. 완전 현대식입니다.;;;

또한, 보시는데로, 굉장한 액션을 보여줍니다. 상대방이 어떻게 나올꺼기 때문에 어떻게 한후에 어떻게 해서, 어떻게 하면 된다라는 모든 시나리오를 짜놓고 그대로 모두 해결됩니다.--;;; 이해가 안되는건지.머리가 좋은건지.. 운이 좋은건지..;;;


영화가 딱히 재미있지도 재미 없지도 않기 때문에, 그냥 가볍게 봐야할듯 합니다.

스파이더맨이 슈퍼맨처럼 날아 다니면 안 어색하겠습니까...;;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