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이언 일병 구하기 볼 사람은 다 봤다고 할만큼 대작이었다죠.. 그런 영화를 전 얼마전에 봤습니다. 역시 명성처럼 재미 있더군요! 초반에 전쟁신이 너무 리얼해서 아직도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워낙 하드코어 공포물을 맣이 봐서 그런지 인상 찌푸려 가며 보진 않았지만, 초반의 전쟁신에서 머리가 떨어지거나, 팔이 짤리고, 내장이 터져나오는 그런 장면들을 보니 전쟁은 없어져야 한다...;; 라는 생각뿐이더군요!!

나라를 위해 몸 받치고  상관의 명령에 복종해야 하는 여러가지의 장면과 모습들이 좋았습니다...

사실적인 전쟁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역시 스티븐스필버그 ^^; 라는 생각이 드네요~~ 뭘 만들어도 참 잘 만드는듯;; ㅋ

영화를 보면서 태극기 휘날리며가 가끔 생각 나더군요!.. // 아무 연관도 없는 영화지만,,, 아무래도 기억에 오래 남아서 그런가 봅니다.


초반 영화를 볼때,, 이 영화를 끝까지 봐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인상깊은 장면들이 많이 모여 있습니다. 영화의 집중도는 최고였습니다... !!

제가 본 전쟁영화중에 가장 퀄리티 높은 전쟁영화를 만들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다른분도 그럴것 같네요!!


영화를 보고 있으니, 그때는 몰랐었겠지만 지금은 알만한 배우들이 많더군요! ^^:



제가 영화 평론가가 아니라, 영화를 세부적으로 평가할줄 모르니 그냥 재미있으면 재미있었다고 말하는정도 만 하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전쟁영화중에.. 또 하나 아주 재미있게 봤던 영화가 있습니다.

2008/01/08 - [영화/외국영화] - 최고의 전쟁영화 에너미 앳 더 게이트
2009/02/22 - [영화/외국영화] - 전쟁영화 '허트로커' 긴장감속에 전해지는 스릴감!

이중에 애너미 앳 더 게이트 영화를 추천합니다.. 스나이퍼 영화인데 긴장감은 아직도 잊을수가 없습니다...
- 허트로커는 폭탄제거반 영화입니다.. 둘다 긴장감은 최고죠^^

아무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꼭 보길 추천해드려요^^

혹시 또 재미있는 전쟁영화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