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빅터스를 보면 영화 참 잘 만들었다...
실화라는게 믿을수가 없어~ 등의 나름대로의 감동을 하게 됩니다. ^^:

실화 영화중에 재미있다고 생각되는 영화들은 대부분이 스포츠 영화더군요!
그 스포츠 영화의 소제들은 농구, 축구, 스키, 럭비등 말입니다. 아무래도 스포츠 영화만큼 가슴속 깊히 파고드는 감동도 없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인빅터스를 보면 또 한번은 짜릿하고 뭉클한 감동을 가슴 깊히 느낄수 있을것입니다.
영화 이야기는 대충 이렇습니다. 나라가 어렵고 어수선할때, 국민을 하나로 묶을 뭔가를 찾아내는데 그 방법으로  럭비를 택하게 됩니다.
우리도 나라가 어려울때 올림픽이나, 월드컵등으로 하나가 되어 같이 응원하고 공감하지 않습니까~ 뭐 그런 느낌이라면 비슷할듯 싶네요!

아무튼 럭비로 하여금 우승을 하게 만드는 리더쉽 머 비슷한 그런 이야기이며 실화를 바탕으로 합니다.

영화가 끝난후에 실존 인물과 이야기를 직접 보여주는 영상이 지나갑니다.
나중에 보니 만델라 대통령과 모건프리먼과 많이 닮았더군요^^ 키가 큰것 빼고는 말입니다.


영화를 보고 있으면, 리더쉽을 볼수있는데,  큰 리더쉽도 아니고 멋진 정치도 아니지만, 아주 작게 그리고 아주 큰 희망으로 이루어내는것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뿐입니다.
너무 많은 정성을 가르치는것보다, 작은정성과 소소한 마음으로 큰 결과를 얻는 부분이 매우 독특했습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것만큼 큰 힘과 능력도 없는것 같습니다.
돈 버는게 쉬운게 아니라, 돈을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하고, 돈은 있다가도 없지만 좋은 사람과 멋진능력의 소유자를 자기것으로 만드는것만큼 또 하나의 큰 능력도 없습니다.

감동적인 영화와 또 하나 ceo가 되실뿐들?? 리더쉽이 필요한분들도 보시면 좋을 영화입니다.

어설프게 만든 영화보다 훨씬 좋다고나 할까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