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 축구를 잘 못합니다. 단체로 같이 하는걸 잘 못하는편이에요^^ 부담도 되고, 못하면.. 괜히 못하면 미안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건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 매니아는 아니지만 딱 그런거 있잖아요!! 일반적으로 스포츠 잘 모르지만 대한민국이 경기를 한다면은... 응원하는 아주 평범하면서도 일반적인 사람입니다..

경기는 예선전보다 본선부터 보는 편입니다 ㅋ



아무튼 그건 그렇고 얼마전에 위드블로그에서 올더레즈라는 대한민국 축구 응원티셔츠를 주더군요! 그래서 신청 했습니다.
올더레즈 대한민국 응원티셔츠입니다.
워낙 붉은악마의 영향이 컷기에.. 축구하면 이젠 빨강색밖에 생각이 안납니다.


가슴에 커다랗게 쓰여진 ALL THE REDS 라는 문구가 마음에 듭니다.

통기성 강화

티셔츠 전체적으로 쿨맥스 원단이라 원단은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운동을 티로 쿨맥스 입어보신분은 다른 소재의 옷은 잘 못입습니다.
그만큼 운동복으로 아주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ALL THE REDS

티셔츠 좌측 하단

ALL THE REDS

티셔츠 오른쪽 소매 밑

ALL THE REDS

티셔츠 왼쪽 소매 밑



티셔츠 뒤쪽은 별다른 문양은 없지만 목 바로 뒷부분에 작게 아래와 같은 로고가 있습니다.

후먼캠페인로고

안되는 영어로 해석하자면,, 안녕 축구~~; 안녕 축구! ;; 뭐 그런뜻인듯 합니다 ㅋㅋ//--;;

이건.. 저의 바디 라인입니다. --;

한손은 주먹!! 한손은 디카를 들었는데, 디카 지우고 머리 지우니 위와 같이 되는군요!!;; 티셔츠 사이즈는 100입니다.^^ 남자 일반 티셔츠입니다.

남녀공용이 아니라 남성용과 여성용 따로 있습니다.^^:

올해 월드컵을 응원할때 정말 마음껏 시원하게 응원하고 싶다면 쿨맥스 원단으로 구입하시길 권합니다. 일반 면티 입고 운동해보시거나 뛰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그 끈적임과 붙임성은 거이 뽄드 수준입니다.--;; 첩첩한;;//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