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에 가장 빠르게 쉽게 설치할수 있고 응용할수 있는게 바로 위젯입니다
이게 위젯의 최대의 장점입니다.

이런 위젯을 이용하여 블로그에서 우리나라를 응원할수 있다면 간단 하면서도 쉽게 접근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 위젯의 특징은 기본적으로 응원구호를 넣을수 있고, 이벤트를 확인할수도 있으며, 경기일정도 확인이 가능하니 월드컵을 즐기거나 관심있는 분이라면 아주 좋은 위젯이 될듯 합니다.

왼쪽에 보시면 맨 상단에 대한민국 선수들의 경기 일정을 확인할수 있고, 점수와 승패를 예측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응원문구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나라 선수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을수도 있습니다.

또한 위젯 중앙 부분에 월드컵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 캐릭터는 대한민국 경기 일정에 따라서 상대국가의 축구 유니폼으로 바뀌기도 합니다..^^

물론 우리나라의 응원 티셔츠와 머리 헤어 장식이나 응원도구등으로 캐릭터를 꾸밀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위젯 설정 부분입니다.
확인 해보시고 수정 하여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런식으로 여러분이 원하는 스타일로 변경하여 캐릭터를 꾸밀수도 있습니다.

이벤트도 참여 가능

      

경기일정을 확인 가능



※ 가입 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위의 위젯을 사용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요???
다음 주소에서 위젯을 이용하여 설치할수 있습니다.

http://wzdfactory.com/gallery/detail/576

위젯은 이렇게 일반적으로 퍼가기를 사용할수도 있고, 네이버 블로그에 맞춰서 혹은 이글루스에 맞춰서 퍼갈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우측 사이드바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관련 공지사항 : http://blog.wzdworks.com/416
관련 공지사항 : http://wzdfactory.com/opinion/notice/581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