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계 최장거리 무선 송수신기 iTrio 개봉기입니다.

이 제품을 개봉 해보기전에 간단하게 말씀 드리겠습니다. 보통 자신의 집에 컴퓨터 화면을 TV로 보여주길 바랍니다. 이럴때 예전의 방법대로 한다면 TV를 지원하는 케이블이 있어야 하고 또 복잡하고 길다란 케이블을 전화선 연결하듯 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젠 이런 선은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이를 무선으로 송출 해주는 기기가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바로 iTrio 입니다.

송신기를 통하여 무선으로 송출된걸 수신기가 무선으로 받아 TV에 뿌려주는 방식입니다. 물론 컴퓨터와 TV만 되는게 아니라, 다른 영상 기기도 가능합니다.

또한, 2개이상의 디스플레이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1개에서 수신을 받아 이를 송신한후에 2개이상의 화면에서 수신이 가능하다는 얘기입니다.)

작은방 컴퓨터에서 송출하여 안방과 거실에 있는 화면 동시에 출력이 가능합니다.
물론 TV케이블등과 같은 복잡한 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송신기가 하나 있고, 수신기가 하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식의 무선을 이용하여 송출하게 됩니다.
이쯤되면 거리가 궁금하실텐데 거리는 40m 입니다. 2층 건물안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기기는 위처럼 PC, 게임기, 노트북, 플레이어등 영상을 출력할수 있는 모든 기기면 가능합니다..





오늘은 이 제품을 한번 개봉 해보겠습니다.~ iTrio

요즘 대부분이 HDMI 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제품 안에 HDMI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지 않음으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쇼핑몰에서 5천원에서 6천원정도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1.5M 짜리 케이블 기준)

개인적으로 요즘에 나오는 제품 대부분이 HDMI 를 지원함으로 케이블 포함하여 제품이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Full HD 송수신기이면서도 또한 무선이라는게 최대 장점입니다.~


제품 포장 박스 뒷면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한 스펙을 볼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층에 있는 컴퓨터에서 1층에 있는 거실까지 TV케이블을 연결할려면 적게는 10m에서 20m이상은 걸립니다. 물론 제품의 위치에 따라 더 길게 나오거나 짧게 나오지만 보통 대규모 공사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선을 연결 한다고 해도, 선을 꼽는게 어려운게 아니라 배선 하는게 더 귀찮고 어렵죠~

또, 이럴때 설치 케이블이 길어지게 되면 화질에 영향을 받기도 합니다.
어떤경우는 10M 이상시 화질 저하가 생긴다고 주의를 주기도 합니다.

HDMI 기준으로 1080P 로 19200 *1200 송출이 가능하고 수신이 가능합니다.

보통 이럴때는 수신되는 TV가 지원을 못하면 출력을 이쁘게 한다고 하더라도, 받는곳에서 못받게 되지만, 이를 수신기가 대신하여 뿌려주기 때문에 지원만 된다면 좋은 영상을 받아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잠시 쉬어가는 코스^^; 기억하세요~ 아이트리오 입니다.



자 이제 개봉 해보겠습니다. 대체 어떻게 생겼을까요??
보시는것처럼 개봉을 해보면 좌측에 송신기 가운데 케이블,어뎁터, 메뉴얼,리모콘등이 있고 우측에 수신기가 있습니다.  (박스에 글씨가 써 있지 않습니다. 제가 써 넣은것뿐...)

일단 가운데 박스부터 열어 보겠습니다.
안에 들어 있는 제품은 이렇습니다. 전원, 케이블, 컴보넌트케이블, 받침대, 리모콘등이 있습니다... 잘 챙겨주세요^^;//



송신기와 수신기가 비슷하게 생겼지만, 약간 다르게 생겼습니다.
송신기는 뒷면에 HDMI 를 2개 꼽을수 있게끔 준비되어 있으니 그렇게 구분하셔도 쉽게 구분이 가능합니다.  나머진 수신기와 메뉴얼 설치가이드 입니다.

크기는 비디오 테이프 정도의 크기로 상당히 가볍습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송신기와 수신기는 위처럼 받침대에 받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받침대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제품이 바닥에 있는건 나쁜거랍니다 ^^; 공중에 살짝 띄우더라도 받침대를 이용하여 주시고, 받침대는 약간의 유격이 있기 때문에 어떤 방향에서든 삽입이 가능합니다.~~

마치, 비디오 케이스에 비디오 넣는 그런 기분이랄까요~--



후면 부분입니다. 이미지에서 모두 설명했기 때문에 따로 설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물론 이렇게 송신기와 수신기가 같이 있어야 하는건 아닙니다. 당연히 송신기는 송신을 해줄 기기 PC 옆에 있어야 하고, 수신기는 수신을 받을 곳에 있어야 합니다.^^;;

그냥 둘이 닮아서 같이 두어 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이 제품을 직접 연결하는 방법과 직접적으로 화면을 감상해보며 또한 USB를 통하여 제품을 업그레이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