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솔저오브포춘온라인 이라는 게임이 곧 클로즈 베타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사실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저도 직접 해보진 않았지만, 적어도 스페셜포스나 서든어택 카운트스트라이크, 아바등의 FPS게임을 해보신분은 기대해도 좋을만큼의 사실적인 게임이라고 합니다.

솔저오브포춘온라인 은 잔혹한 게임의 대명사인 솔저오브포춘 시리즈의 3번째 시리즈물이었던 페이백 (2007년 11월)을 리메이크하여 새롭게 만들어내는 게임입니다.  외산이고 온라인은 아니었습니다. 이 게임을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하고 제작하여 온라인으로 나오게 되는게 바로 솔저오브포춘온라인 입니다.

http://www.sofonline.co.kr/

http://www.sofonline.co.kr/


온라인게임을.. 선택할때 가장 먼저 보는게 무엇일까요?
그렇습니다.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가장 먼제 보게 됩니다.
왜냐하면? 가이드나 게임소개를 보지 않아도 동영상으로 하여금 모든 게임을 판단할수 있는만큼 게임 동영상은 게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심지어 플레이 동영상보고 게임을 해보지도 않고 판단 하는경우도 다반사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줄 동영상부터 감상하시죠^^;
동영상을 감상하기전에 주의 하실께 있습니다. 본동영상은 사지가 절단되는 장면도 보이며, 피가 튀기는 모습도 보이기 때문에 만 19세미만의 게이머는 관람을 삼가하여 주셨으면 정말 정말 좋겠습니다.


솔저오브포춘온라인의 특징

게임에 있어서 신체의 30가지의 이상의 특징을 보입니다.
- 쉽게 말하면 머리의 상,하,손가락 손목, 허벅지, 종아리, 허리 어디를 맞추느냐에 따라서 적이 쓰러지는 모습이 모두 다르게 됩니다. 그만큼 사실적이라는겁니다. 일반적인 현재의 FPS게임은 상대방을 가격했을때 쓰러지는 모습이 대부분이 일정하고, 또한 크게 머리와 몸정도로 나눌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 슈팅과 리액션이 뛰어나서, 사물의 파괴라든지 사지 절단의 모습까지 파괴에 대한 쾌감을 충족 시켜줍니다.

- 기본적인 슈팅의 묘미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표현과 컨트롤에 대한 역동적인 반응에 따른 캐릭터의 액션을 볼수 있습니다.

- 전반적으로 밝은 배경에 붉은 폭력이 뛰어나는 형태의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 대기표현인, 먼지, 구름, 하늘, 태양에 따른 사실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 역동적인 모습으로 총구 뒤쪽인 개머리판으로 상대를 가격하면 상대방의 화면
  (즉, 머리가) 돌아갑니다.

시스템 사양입니다.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을 확인하세요!


아래는 양방간의 캐릭터의 이미지입니다....

용병

반군

반군 VS 용병

일반적으로 다른 FPS 게임을 해보면 아군이나 연합쪽은 멋있어보이고 반대쪽 세력은 캐릭터의 모습이 좀 없어 보이는 반면에 위의 이미지에서 보듯이, 어느쪽을 선택하여도 상당히 매력적인 포스를 느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베타테스터 모집을 통한 이벤트가 진행중 입니다... 아래 링크와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http://www.sofonline.co.kr/Event/1007/RegTester/EventMain.aspx#eventMovie

http://www.sofonline.co.kr/Event/1007/RegTester/EventMain.aspx#eventMovie

기대치를 가져 보아도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 한번 찾아보세요 

솔저오브포춘온라인 http://www.sofonline.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