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제품을 간단하게 설명하면 이렇습니다.
스피커를 사용할때도 있고, 해드셋을 사용할때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피커의 연결잭을 빼고, 해드셋을 이용한다거나 혹은, 해드셋의 연결잭을 빼고 스피커만 이용한다고 합니다.  이걸 번갈아서 사용하시는분이 있습니다.

해드셋 빼고, 스피커 꼽고, 스피커 빼고, 해드셋 꼽고 말입니다.
하지만 이걸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하다면 ??? 어떤가요?? 구미가 당기시나요??
그것도 가격이 5천원짜리로 말입니다. 아래 내용을 한번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ZESS CA-1000 컨버터 해드셋과 스피커 사이는 친하지 않아요!! ㅋ

바로 이 제품입니다. 간단하게 생긴 커넥터 형식이며, 스피커와 해드셋을 번갈아서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아래에서 다시 세부적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제품의 뒷면의 포장 부부입니다.
설명을 드리면, 본체에서 나오는 스피커와 마이크를 ZESS CA-1000 멀티 커넥터 에 연결을 하고 이 컨버터에 기존의 해드셋과, 기존의 스피커를 연결하여 이 컨버터에서 버튼으로 해드셋과 스피커를 번갈아서 왔다 갔다 할수 있게 해주는겁니다.


제품의 전면부입니다. 왼쪽에는 스피커 오른쪽에는 해드셋의 스피커와, 마이크를 삽입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보이는 잭은 PC 본체에 꼽아질 스피커마이크 입니다.
왼쪽에 동전처럼 보이는건 동봉된 접착 테이프입니다. 원하는곳에 붙여서 고정이 가능합니다.




본체의 우측면입니다.

보시는것처럼 볼륨 조절이 자체적으로 가능합니다. 이 볼륨으로 해드셋의 볼륨까지도 조절이 가능하며 더불어서 스피커의 볼륨까지 조절가능합니다.



제품의 좌측 부분입니다. 이 부분이 원래의 스피커를 꼽는 부분입니다.
이곳에 스피커 잭을 연결하여 주시면 됩니다.


이제 컴퓨터 본체에 있는 스피커와 마이크 자리에 ZESS CA-1000 멀티 커넥터 라는 이 제품의 스피커와 마이크를 연결시켜 줍니다.


그러면 위처럼 되겠습니다.
본체에서는 PC와 연결을 하고 ZESS CA-1000 멀티 커넥터 에서 좌측은 스피커 우측은 해드셋의 마이크와 스피커를 연결시켜 주면 됩니다.



보시면 버튼이 2개가 있습니다.
위의 버튼으로 마이크를 켜고 끄고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버튼으로 해드셋과 스피커의 ON/OFF 가 가능합니다.

11번가에서 최하 가격입니다. 다른곳은 7,000원정도 하더군요!
택배비 제외한 비용이니 참고 하시고요~

11번가에서 둘러보세요! : ZESS CA-1000 멀티 커넥터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