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랫만에 정말 돈 주고 내가 왜 이영화를 선택했나 싶을정도로 후회한 영화입니다.
영화를 영화로 깊게보면 배우들의 연기부터 감독의 입장과 연출력등 다양하게 이야기하겠지만, 저는 그렇게 영화를 선택하는 매니아가 아니고, 문화 생활로 즐기는 정도이기 때문에 깊게는 풀이를 하지 못합니다.

아무튼.. 결론으로 말하면 주식이나 펀드 코스닥, 뭐 이런종류의 용어나 입장을 잘 모르면 재미가 없더군요!

2009/02/18 - [영화/한국영화] - 주식을 몰라도 작전 보는데 지장없다!

영화 작전을 볼때는 위처럼 주식을 몰라도 작전 보는데 지장없다라고 할만큼 이해가 빨랐는데 이번껀 왜 그리도 어렵고 이해가 안되는지.. 아무튼 지루해 죽겠더군요!

이 영화를 선택하는 사람은 대부분이 주식에 관심이 있거나? 주식을 하고 있거나. 혹은 그쪽 계열에 일을 하거나. 아니면 공부를 하거나 하는등이 사람이 보면 좋을것 같고..

두번째로는 배우를 좋아한다면 보아도 될만한 영화인것 같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는 볼만한듯 합니다.
특히 마이클 더글라스~ 굿!^^^;

영화 평가 댓글은 이렇습니다.


아무튼 결론적으로 보면, 적당히 재미는 있으나 경제에 관심이 없다면 엄청 지루하다는 얘기만 드리고 싶습니다.;;  평점도 극과 극을 달립니다 ^^; 한쪽은 완전 재미있다 한쪽은 재미없다..
전 재미없다쪽으로;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