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형랙 감독이 돌아오긴 온듯 합니다.
저도 심형래 감독을 응원하는 사람중에 하나입니다. 사실 깊은 사정이나 자금 이런 부분은 저는 전혀 모릅니다.
그냥 모르겠습니다. 디워를 개봉할때만 해도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용기에 박수를 많이 보냈던것으로 생각  합니다.

왜 우리나라는 헐리우드식의 액션 CG를 만들지 못하나 트랜스포머 같은 영화를 왜 못만드나에 대하여 기술적인 부분들을 모두 헐리우드에 의뢰하고 기술진 불러서 돈 주고 쓰고 그 돈이 장난이 아니라고 하더구뇽!
그렇게 계속 빌려서 할수는 없다고 생각은 합니다.

이런 와중에도 자체적으로 기술을 개발하고 도전하는 정신이 어쩌면 많은 득이 되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심형래 감독의 도전하는 정신에 7천원이라도 더해주고 싶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그 후에 영화 작업 라스트갓파더를 제작한다고 하였고 드디어 개봉을 하긴 하나 봅니다.


예고편을 보니 한국의 특성도 좀 살아 있는듯 하고.. 약간 찰리체플린의 느낌도 나기도 합니다.

라스트갓파더 한국 개봉 예정일 12월 30일


유튜브 동영상 보는데 버퍼링 걸리면 아래의 두가지 방법을 이용하세요!
21세기에;; 동영상에 버퍼가 왠말인가요~~..

2010/11/18 - [나이스팁/인터넷] - 유튜브 동영상 느릴때 해결방법
2010/11/12 - [나이스팁/인터넷] - 느려터진 유튜브 버퍼링 로딩속도 패치로 해결하자

뭐 아무튼 예고편을 보면 실패 하진 않아 보입니다...
오히려 대박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원래 심형래 감독이 잘하는 역활과 그동안의 코메디 배우로써의 최대한 장점을 살렸기에 가능 할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어쩌면 이번엔 모험보다... 자기 자신이 가장 잘 할수 있는 안정적인 부분을 택했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 부분을 영화를 통해서 보여주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경험만큼 큰 재산과 능력도 없다고 생각하니 이번 영화도 잘 되길 빌어 봅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더 다양한 정보를 얻어 보세요!
http://www.zero9.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