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몬툴즈 설치 하는 방법입니다.
사실 기본적이긴 하지만, 데몬툴즈 설치할때 잘못하셔서 검색툴바부터 애드까지 설치가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설치를 할때 많은분들이 하는 습성이 다음, 다음, 다음입니다. 옵션 부분등을 체크 하지 않고 그냥 넘겨 버립니다. 이럴경우에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데몬툴즈는 iso 파일을 구동시키거나 읽어드릴때 필요하기 때문에 지금은 거이 필수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죠!
특별하게 어려운건 없지만 보고 넘어 갑시다.

프로버전도 이용할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누구나 사용할수 있는 라이트버전에 무료라이센스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설치 해볼까 합니다.

DAEMON Tool Lite 기준은 4.40.1.0127 버전입니다.  (2011년 1월 9일 기준)


DAEMON Tools Lite 마법사 초기 화면입니다. 다음을 클릭하여 줍니다.



라이센스 부분입니다. 읽어야 할 부분이긴 한데 누가 읽겠습니까? --; 거기다 영어라서 동의 합니다. 동의 안하면 넘어가질 않아서 말이죠~~



유료 라이센스가 아니라 무료 라이센스를 선택하여 줍니다. 그리고 다음을 클릭하여 줍니다.



보통 이 부분에서 체크가 거이 다 되어 있습니다.

모두 체크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SPTD 1.76 ☜이거 체크 안하시면, 드라이버 1500에러 뜨고 체크 하시면 정상으로 작동 합니다.

여기서 보통 윈도우 탐색기와 통합, 윈도우 가젯, 탐색툴바, 브라우저 시작 페이지, 기본 검색공급자, 이 모든것들이 설치가 모두 되기 때문에 데몬 깔았더니, 컴퓨터 이상해졌다고 합니다

바탕화면 바로가기에 체크가 되어 있는데, 사실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제가 체크를 한 이유는 시작 >> 프로그램 >> 데몬툴즈 >> 실행 이게 귀찮아서 체크 한겁니다.
결국 모두 체크를 해제 하셔도 됩니다.




설치가 되어질 폴더입니다. 설치를 그냥 클릭 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폴더 있으면 선택 해주셔도 되고요!



위처럼 Send anonymous usage statistics ..... 에 체크를 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정보와 시스템을... 데몬툴즈에 보내겠느냐의 뜻인데, 보내도 되고 안보내도 되지만 전 보내지 않습니다.
마침을 클릭하면 데몬툴즈가 실행이 됩니다.

혹, 실행이 안되면 컴퓨터 재부팅을 해주셔야 합니다.



구동방법

1. 위의 이미지 카탈로그 부분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후 파일추가 선택
2. iso 파일의 폴더로 가서 파일을 선택하여 줍니다.
3. 파일이 선택되었으면 마우스로 파일을 선택한후에 아래 장치라고 되어 있는 부분으로 끌어 줍니다.
4. 장치에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서 맨 밑에 파일 탐색을 클릭하면, 필요로 하는 setup이나 install 가 보일겁니다..

데몬툴즈는 오른쪽 아래 컴퓨터 시계 (트레이) 부분에도 아이콘이 있으니,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거나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주면 언제든 이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