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일유업에서 이벤트를 합니다.
대기업에는 자신의 브랜드 홍보차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는데요!
마트를 가게되면 하나 사면, 하나 공짜라는 타이틀로 묶어서 판매를 하는경우도 있고, 일명 새끼라고 하죠! 제품 옆에 작게 붙어서 사게끔 하는 그런 이벤트 말입니다.. 상술이긴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하나 더 얹어서 살수 있으니 소비자는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소개 해드릴 이벤트는 여러분이 쉽게 누구든지 참여 할수 있을것 같아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이벤트는 위와 같습니다.

이벤트 참여 주소 : http://freshnews.maeil.com/event/2010/12/hershe/event.jsp
첫번째 이벤트는 퀴즈를 맞추는 문제인데요~
정답이 이미 나와 있으니 틀려서 못받는 분은 없을것 같습니다. 위의 이벤트 참여 주소에 가셔서 정답을 적으시고 퀴즈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응모가 가능한데요 (로그인, 즉 회원가입을 하셔야지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매일 1000명에게 허쉬초콜렛드링크 2개를 모바일 교환권으로 드립니다. (가까운 패밀리 마트)로 가시면 됩니다.
기간은 1월 28일까지 입니다.




두번째 이벤트허쉬초콜렛드링크를 구입하시고 그 사진을 찍어서, 모바일로 응모하는 방법입니다.
제가 찍은 사진과 응모 방법을 같이 올려 봅니다.

저는 위처럼 응모 했습니다. 위처럼 포토샵으로 꾸며야 하는게 아니라, 그냥 찍으시면 됩니다.
먹는사진, 풍경과 함께 하는 사진등 여러분의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동반하여 찍어 보세요!

이렇게 허쉬초콜렛드링크 사진을찍어서 위처럼 모바일로 전송하면 되는데요 번호는 #00003 입니다.

기억하기 쉽게, 샵공내게삼입니다.  어렵다면 위의 화면을 핸드폰으로 찍어도 되겠습니다.
(전송시 전송되어지는 mss비용 즉 문자 비용은 무료입니다.)

그렇다면 응모한 저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위처럼 참여 하고 떨어졌습니다.
모바일로 사진을 전송하고 나면, 약 3분안에 문자메세지가 도착하게 됩니다.. (실시간)

만약, 모바일 교환권이 도착하게되면 패밀리 마트로 가셔서 교환권으로 허쉬초콜렛드링크를 무료 교환하셔서 친구나 동생에게 줘도 될듯 하니, 한번 해보세요^^

아무튼 떨어졌지만, 2월 11일에 있을 아이패드를 기다려 봅니다. 여러분에게도 좋은 행운이 있을것 같습니다.^
이벤트 참여 주소 : http://freshnews.maeil.com/event/2010/12/hershe/event.jsp

기간은 2011년 1월 28일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