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 가수들이 게임에 많이 참여 하나 봅니다.
원더걸스(아이온)부터 2EN1(마비노기) 에프엑스(그랑에이지) 등 좋아하는 가수를 게임속에서 만나고 함께 할수 있는점이 나름 마케팅 방법으로 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무거운 게임 분위기를 밝은 분위기로 바꿀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드며, 나름 좋아하는 가수에 대한 이름이나 캐릭터 외모로 꾸며볼수도 있기 때문에 나름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시크릿이라는 걸그룹이 이번에 소개 할 그랑메르라는 캐주얼 낚시게임에 광고모델로 참여 했습니다. 단순히 걸그룹을 티비나 대중매체에서만 볼수 있었던것에 비하여 확대 되었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그룹인 시크릿이 함께 하는 그랑메르에 대해서 오늘은 좀 알아볼까 합니다.

그랑메르는 한빛온에서 서비스합니다. 그럼으로 아이디를 가지고 계신분이라면 특별히 제가입 하지 않고, 다운로드후에 즐기실수 있습니다.

http://gm.hanbiton.com/


그랑메르의 다양한 맵 

마카이오

마트료시

맨트라

쇼군


그랑메르는 중국, 일본, 한국등 다양한 세계의 맵을 보트를 타고 이동 하면서 낚시를 할수가 있습니다.
보트의 성능과 낚시대의 성능에 따라 다양한 물고기를 잡을수도 있습니다.



그랑메르트롤링낚시를 표방하고 있는데요! 이건 일반적으로 살아있는 미끼를 이용한 낚시 방법이 아니라, 루어를 이용한 낚시를 말합니다.  각각의 어종에 효과적으로 반응하는 루어가 따로 존재 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바꿔서 낚시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더불어 아이템에는 레벨 제한없이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낚시대를 이용하여 최대 8미터나 되는 고기를 잡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랑메르는 다양한 온라인 낚시게임중에 가장 많은 물고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흔히들 알고 있는 베스, 붕어, 미꾸라지 등의 일반적인 고기부터 해서 약 120여종의 고기가 있으니 이참에 물고기 박사가 될수도 있겠습니다...
(수산물 시장을 당당히 걸어 보세요! ㅋㅋ)

또 날씨와 온도에 따라 같은 지형이라도 물고기가 바뀔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당연하지만, 온라인에서는 구지 필요없는 부분일수도 있겠지만, 그랑메르는 구현을 했으니 이점도 나름 재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보트 역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트 조작은 흔히들 여러분이 해보셨던 자동차 게임 운전법과 다르지 않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WASD  조작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상하방향키를 이용하여 줄을 감아올리거나 내리는게 가능합니다.다음 시간에 직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서 낚시에 도움을 주는 NPC가 있기 때문에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펫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쿠아리움 시스템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잡은 물고기를 보관할수 있는 하나의 수족관 시스템이죠. 수집형과 자유형 두가지가 있습니다.
물고기는 최대 10마리까지 넣을수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서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하여 수족관을 꾸밀수도 있습니다.

그랑메르 2.0 동영상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그랑메르 전용 콘트롤러가 있습니다..
흔히들 자동차 게임을 한다고 하면 컴퓨터 책상앞에 운전대를 이용하여 게임 하는것을 보셨을겁니다.
그런 컨트롤러를 말하는건데 아래에서 자세히 보시죠^^


위에서 설명하는것처럼 실제 낚시를 할때 줄을 잡아 당긴다거나, 진동을 느낄때 떨림이나 묵직함이 다 틀려진다고 합니다. 집에서 티비에 연결하여 게임 하시는분에게는 마치 콘솔게임을 즐길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 제품이 한정판이라고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입하시고 싶은분은 서둘러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게임서비스는 한빛소프트이며 그랑메르 오픈베타는 2011년 2월 8일(화요일) 부터입니다.
그랑메르 http://gm.hanbiton.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