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과 관련된 영화

영화 2011. 4. 29. 14:42재아
반응형
요즘 간간히 말을 타고 있습니다?
실제 말은 아니고 앨리샤라는 아케이드 게임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나름 재미있고 또 여러가지로 즐길수 있는게 많습니다.

예전에 카트라이더가 한참 유행을 할때... 그때 스피드전을 참 재미있게 했었는데의 그 느낌을 요즘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말과 관련된 영화를 좀 알아볼까 합니다.


각설탕


지금에서야 너무 오래된 영화이긴 하지만, 보았을때는 아직도 그 감정이 살아 있는듯한 느낌을 받는 영화입니다.
말과 인간 사이의 교감을 느낄수 있는 영화입니다.

언제나 이런영화는 정말 힘든 부분을 이겨내고 그 가능성에 중점을 두면서, 어려운 극복속에서 이뤄내는 감동과 쾌감 대리만족을 느낄수 있는 영화라 좋아 합니다

특히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이유가 감동이 2배로 얻을수 있는 느낌 말입니다.






그랑프리


양동근과 김태희의 묘한 매력을 가진 영화입니다.
만약에 양돈근이 아니었으면 이런 느낌이 났을까? 하는 그런 생각 말입니다.
역시나 오랫동안 연기를 했구나 하는 정도의 뛰어난 양동근의 연기력 그리고 더불어 잘 받아쳐준 김태희 보고나면 훈훈한 느낌을 받을수 있는 좋은영화라고 생각을 합니다.






▶ 드리머


위의 영화가 나오기전에 가장 먼저 말 영화의 붐을 일으킨 영화이기도 하죠!
모든 영화가 그렇겠지만, 말을 소재로 하는 영화 자체가... 그렇습니다.
왜 말은 모두 경주마 에 관련된 내용만 있을까요~~. 유니콘이면 또 모르겠습니다..

이 영화도 마찬가지로 힘들고 어려운 역경속에서 위대한 업적을 이루어내는 마치 스포츠 같은 영화입니다.
연기가 너무 자연스러웠던 영화이고 또 감동이 배가 되었던 영화이기에 많은분들이 기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되면 감동을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