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종결하고 싶었는데.. 하늘엔별님이 1단으로 스킨을 요청하셨습니다..
시간내서 제 작업 했습니다. 가장 많이 쓰일것 같은 화이트 스킨으로 작업 했습니다.

1단 스킨을 처음 만들어봐서 그런지... 하단으로 사이드바를 내리면 당연히 착착착 벌어질줄 알았던 그 단순함에서 공부를 좀 했습니다..... 이걸 하늘엔별님에게 감사 해야 할런지 .... zzz

아래 사이드바는 총 3개입니다..
현재 하늘엔별님 블로그 사이드바 보니깐 엄청나게 많이 사용하시더군요!...


보시는것처럼 상단 타이틀바 가운데 정렬 되게 했습니다.
그래서 로고를 이용하셔도 가운데 정렬 되도록 해두었습니다.

기존에는 왼쪽 위 구석으로 맞추게 되어 있었거든요... 그래서 구지 타이틀바를 하지 않더라도...;;
로고를 title.gif로 만드셔서 파일업로드를 하시게되면 자동으로 정 가운데 정렬이 되고 클릭시에는 블로그 첫화면으로 가도록 해두었습니다..

로고는 꼭 안채우시고 간단하게 만드셔도 모두 가능하도록 해두었습니다.
기존의 모든 스킨 다 동일 합니다...

보시는것처럼 상단 타이틀바, 본문, 그리고 사이드바가 아래로 내려 갔으며 아래에 3개를 위치하며 이 사이드바 3개 모두 환경설정 사이드바 관리에서 마우스로 이동 가능하도록 해두었습니다...
쉽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직접 이용해보실분은 아래....

스킨테스터 하러 가기
http://jaeaskin.tistory.com/

이번에는 스킨 테스트 하라고,,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테스트 부탁드리겠습니다..

얼마전에 배포한 스킨들입니다.....

2011/06/08 - [재아/디자인] - 재아넷 블로그 베이지 스킨 배포로 종결 합니다.
2011/06/03 - [재아/디자인] - 재아넷 블로그 화이트 스킨 배포 합니다.
2011/03/01 - [재아/디자인] - 재아넷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을 배포 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