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로 1억을 벌수 있을까요??

불가능 하지는 않습니다....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며, 또 어떤방식으로 준비를 하고 공략하는지에 따라 불가능하지도 않습니다.. 오래 걸리기도 하고, 짧게 걸리기도 하고... 또 여러가지 행운도 찾아오기에 불가능 하지도 않다고 생각합니다... (알면서도 안하는 블로거도 있고, 몰라서 못하는 블로거도 있습니다.0

적어도 블로그는 자본이 들어가지 않으나, ?? 엄청난 시간과 노력은 필수입니다.
오프라인에서도 그냥 가게 문열어놓고 있으면 올꺼라는 생각을 하더군요!
블로그도 열어 놓으면 와서 도움을 주리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수익을 얻기 위한 방법에 따른 지침이나 노하우를 본인이 직접 경험을 한다면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지금처럼 블로그가 많이 늘어난 상태에서는 좋은 방법과 공략법등이 블로그 포스팅에도 많이 나와 있습니다.

이걸 읽어보고 그냥 넘어가는 분도 있을것이고,,, 이걸 읽고 실천을 해보시는분도 있겠지만
1억은 커냥 1,000원 밖에 벌지 못했다고 포기하시는분도 엄청 많습니다.

이래가지고 되겠느냐라고 물으신다면 그래가지고 되겠는가요??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오늘의 책을 소개 하기전에....
1년전에 머니야님이 쓰신 책입니다..
아는 내용이 대부분이지만 알면서도 실천을 안하는 1인인 저에게는 정신 한번 차려보세요!??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든 책이었습니다..


2010/05/26 - [리뷰/도서] - 블로그로 돈벌기 정리가 안된다면 이 책을 보세요!

이 책은 인터넷을 통하여 돈을 벌수 있는 마케팅 부분에서 시작하여, 블로그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나왔습니다.
블로그를 위한 책이라기 보다는 전체적인 공략방법에 대해서 나왔죠!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나온 오늘 소개 해드릴 책은 블로그의 입장에서 블로거로써 벌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나와 있으니 한번 살펴 봅시다.. 블로그로 돈을 벌려고 노력하시는 분이라면 이리저리 찾아 다니지 않아도 될만큼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요... 블로거의 입장에서 수익을 얻을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합니다.
일단 블로그가 해야할  기본적인 부분을 소개 하고 있습니다.

메타블로그 등록, 포털사이트 등록, 수익모델의 최적화를 위한 레이아웃, 각종 cpc 출력광고, 배너광고등을 어떻게 배열을 하며 어떤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하여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블로그를 개설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 하는데요!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블로그 개설 방법에 대하여 소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토대로하는 머니야님의 각 블로그의 장단점과 자신의 사례를 소개도 하고 있습니다.

광고 수익에 대한 방법으로는 cpc모델, 제휴마케팅, 비지니스모델, 링크프라이스 같은 부분이나 리뷰수익 같은 통계적으로 블로거가 돈을 벌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하여 소개 하고 있으며 자신의 능력이 프로블로거에 가까운지, 파워블로그에 가까운지 아니면 그냥 평범한 블로그의 입장밖에 되지 않는지에 대한 평점을 매기는 항목도 있습니다.

저는 이부분 해봤는데..2등 나오더군요!  (2등이면... 투잡으로도 거뜬히 성공 가능하다는 말이.... 있네요)

즉, 자신의 입장과 능력으로 볼때.... 이 사람은 부업으로 가능한가? 혹은 전업으로 가능한가에 대한 능력치 평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모든 책이 그렇지만 방법과 지침을 알려줄뿐이고 깨우침을 줄뿐이지 노력하여 그 수익을 얻어내는건 결국 블로거 입니다.

아무리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라고 해도. 본인이 하지 않으면 안되는겁니다.....
그러면 하라는데로 했는데 왜 안되냐고 말한다면... 그것또한 억지라고 밖에 할수가 없겠죠!....

책은 이런저런 방법보다.... 이 방법이 더 좋았기 때문에 그 방법을 권하는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방법을 경험하지 않으면 이해하기 힘들수도 있죠... 적어도 사전에 잘못된 부분을 미리 방지 할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책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내용 차례 부분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 해보세요!

머니야머니야 : http://moneyamoneya.tistory.com

아무튼 오늘도 하나씩 하나씩 배우고 있습니다.....
시간되시면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