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한글날 구글 로고 바뀌신거 보신분 많이 계시죠!
나름 인기를 많이 얻었다고 하더군요!

오히려 우리나라 포털사이트 보다는 더 의미가 있어 보였습니다.
오늘 구글 사이트에 들어가니 로고가 바뀌었더군요!

근데 재미있는게 구글 로고를 표현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보통 평균적으로 어떤 모양이든 구글이라는 표시를 하지만 하지 않았다는 점이 재미있는데요
이 공을 클릭하면 로고가 변한다는겁니다.


이게 뭐라고 생각하세요?
사실 구글사이트에 걸려있으니 구글 로고가 아닐까 생각하겠지만... 그냥 보곤느 전혀 모르죠!
위에 보이는 공에 마우스를 클릭하면 캐릭터가 살아나서, 어떤 의미를 상징하는데

확인 해보니.. 오늘이 아트클로키 탄생 90주년이더군요!


지금 직접 들어가서 확인 해보세요! 공을 클릭 해보세요^^;

http://www.google.co.kr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 ? }※ 스팸 트랙백 차단중 ...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저두 어제 들어갔다.. 한번 눌러 보았다 그 재미에 은근 중독이 되었었네요..ㅋㅋ

  2. 와우~ 저도 얼릉가서 클릭해봐야겠네요^^

  3. 재치발랄 구글입니다 ^^ ㅎㅎㅎ

  4. 구글 로고는 의미있게 디자인하는것 같습니다. :)

    • ecostory 님...

      2차 도메인 사용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가셔서
      Q를 누르면 자동 로그인 됩니다.

      아무래도 늬앙스가?? 모르고 계시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