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5년을 이용하면서.... 그리고 이제 6년을 향해 가지만 이렇다할 ?? 능력을 보여주지 않는군요!

여기서 말하는 능력이라 함은?? 스킨추가... 서버안정화... 버그수정.. 이런거를 말하는건 아닙니다..
이런건 그냥 평상시에 그냥 해야 하는거죠?? ㅋ 그렇죠...;;;

기술적인 면이나, 각종 편리성, 네이버 블로그와 비교해서 떨어지는 모든것??  네이버가 좋다는건 아닙니다.
분명히 불편한 부분도 있고, 편한점도 있으리라 생각 합니다.

사실 그동안 티스토리가 실속적인 면보다.. 치장적인 모습만 보여 주었기에 티스토리가 이제 발전이 없는건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블로그도 하향세인가?? 라는 생각까지 들더군요!

기업은.... 이익을 위해서 투자를 하지, 적자가 나는 서비스는 종료를 예고 합니다....


관리자 화면이 바뀐다네요>>


블로그에 블로거가 하루종일 가장 많이 머물러 있는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글쓰기 화면이랑 댓글창입니다. 이를 통괄하는곳이 바로 환경설정 화면이겠죠!!
일명 센터라고 하는데.. 위의 인터페이스를 보니깐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근데 약간 이뻐졌을뿐??? 센터 화면은 뭐가 좋아졌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매번 아쉬울뿐이죠......




네트워크 기능 추가!! 진보된 링크기능



링크 기능을  보니 기존의 인터페이스보다 훨씬 깔끔하게 보이는군요!!.

이제야?? 뭔가 제대로 활용하는 느낌입니다...


링크가 그룹으로 이동 할수 있게 보이는군요!

또, 내가 링크한 부분이랑, 나를 링크한 부분도 표시가 되는군요!!


이젠 북마크 기능이 좀더 편하게 되었지 싶습니다... 사이드바에 링크를 추가 시켜야겠습니다..


다른 부분도 얼마나 추가 되었는지 모르겠으나,,.. 어차피 기술적인 부분이라 함은 통계적인 부분이나 (월 인기순위, 최고글, 하루 유입량, 최고댓글 달린 글..) 이런 통계적인 부분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기능적인 부분등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가 추가 되지 않는다는게 아쉽습니다.

하긴 개인적으로 생가해도 더 좋아지면 더 좋겠지만, 사실 지금도 불편함은 없거든요...;;;;; 아쉬움이 있을뿐...
티스토리 이제는 외형보다는 실속에 신경을 쓰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