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트라이더 한참 할때... 오래해서 그런지 몰라도,, 나름 별무지개장갑이었습니다.

요즘도 가끔은 피시방에 가면 가끔 합니다. (집에 설치는 안하고요.)
설치되어 있으니깐 하지 설치 안되어 있으면 하지도 않는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앨리샤 를 하고 있습니다.  앨리샤 하고 있으니, 카트라이더보다 더 재미있더군요!

일단, 카트라이더는 자동차인데??? ;; 앨리샤는 말이라는 소제가 끌립니다..
살아 있는 동물이라는 생각 때문에 애착이 더 가기는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교배로 인하여 태어난 말을 다시 성장 시키고 필요없으면 자연으로 돌려 보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업데이트를 꾸준히 해주는게 나름 기대치를 갖게 합니다.
업데이트 할때마다 문제가 생기긴 하더군요!..;;;  개발자 분들 몇일동안 끙끙 되고 업데이트 할때마다 심판대에 오르니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팀전이 재미있기는 하는데, 사람이 없어요!
아무래도 약간?? 재미를 더 하던지 이벤트를 해서라도, 스팀전이 익숙하게 만들어야 하지 않나?? 라는 생각 해봅니다.

현재 만렙은 60이며  잦은 이벤트를 많이 하는 게임이니 하다보면 재미 있는 요소들을 많이 찾을것으로 생각합니다.
의외로 지엠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습니다...



카트라이더를 재미있게 하셨던분 그리고 오래 하셨던분이라면 추천하겠습니다.
어디든 이런 게임 방식이 비슷하기는 하겠지만... 조작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몇주안에... 패치가 되는데 팻 시스템이 패치가 된다고 하는군요!! 생각 있는분은 해보세요^6;
제가 게임 플레이 하는 모습을 올려 봅니다...


제가 위에서 보여드렸던 맵은 드랜 프롤라 기도 맵입니다.
같이 하실분은 친추 하시면 환영 하겠습니다.^^

아이디 재아넷 입니다.

단, 전 성인이니 성인이시면 더 좋겠습니다...;;
무료게임입니다. 캐쉬템이 있긴한데 게임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옷이라든지 치장쪽이라......)

http://alicia.gametree.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