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테일즈위버 인기가 뜨겁습니다.
그 소식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소환술사 아나이스 캐릭터 때문인듯 합니다.

저는 원래 게임을 즐기고 어디 하나에 폭빠지는 스타일이기도 하지만, 이거저거 많이 해보는 스타일입니다.
근래에 들어서 다양한 게임을 즐겨보고 있는데.. 그중에 테일즈위버 소식도 좀 전해보겠습니다.


테일즈 위버 아나이스 업데이트 동영상


모델은 아나이스가 아니랍니다.^^; 약간 패러디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럼 테일즈위버에 이번에 업데이트 되어진 아나이스에 대하여 조금 알아볼까요??

아나이스는 일반형 캐릭터와는 조금 다르게, 기록장치의인형 컨셉입니다.. 원래는 아나이스라는 인격을 가지고 있었으나 여러가지 문제로 인하여 아나벨이라는 새로운 인격을 가지게 되거든요 이 컨셉트가 바로 이중인격 돠는 겁니다.

기존에는 하나의 특화된 캐릭터만 있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선함속에 악함이 들어 있다라고 보시는게 맞을것 같네요!!)



테일즈위버 아나이스 플레이 영상


아나이스로 새롭게 태어나는 테일즈위버 여행.. 저는 (파괴정령형)을 선택 하였습니다.


아나이스를 선택하는 장면입니다. (아나이스는 총 3가지의 패턴을 가지는데요!)


첫번째는 마법인형형입니다.
이경우는 마법인형을 소환을 하는 일명 소환수 스타일인데요!!!
다른게임에 비하면 네크로맨서 같은경우가 되겠습니다... 단 인형이라는 컨셉으로 마법을 부린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파괴정령형입니다.
저는 이걸 택했는데요.. .그냥 간단하게 말씀 드리면 마법사라고 할수 있습니다
파괴정령형을 소환을 하여 파괴를 하는 스타일입니다...

세번째는 비호정령형입니다
이건 소환수를 불러드리기는 하나. 간단하게 말하면 보조격이라고 할수 있으며 다른 게임으로 말씀 드리면 힐러 정도 됩니다.
아군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는 소환수를 불러드린다 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아나이스는 여성유저들에게 많은 호감을 가질 캐릭터입니다.
더군다나 인형을 소환 한다는건 게임을 즐기는 젊은 유저층에게도 어필할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하네요!
보통 정령을 소환하면 대부분이 동물이거든요!!!



테일즈위버는 기본적으로 위와 같은 캐릭터와 용사를 선택할수 있는데요!

아나이스를 선택하게되면 위와같은 모습으로 처음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가운데)





여신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아나이스 


처음 게임을 시작할때 듀토리얼을 할꺼냐고 묻는데요! 왠만하면 하시길 권하겠습니다

이런류의 게임을 하면 대충 짐작으로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는데, 듀토리얼 조금 한다고 해서 많이 뒤쳐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럼으로 듀토리얼 하시는걸 권하겠습니다....









무기까지 이쁜 아나이스!!

아나이스는 두가지 무기를 사용하는데요 하나는 셉터와 핸드벨입니다.
보통 초반에 무기가 빈약한게 사실인데요 초반 무기 치고는 이쁘더군요... 전 남자라서 패스;;;;;;;;





테일즈 위버를 즐기는  몇가지 팁들

자신을 뽐낼수 있는 간판 적기를 시도하여 도움을 요청하거나 혹은 자신을 피알 해보세요!
자신의 캐릭터에 키보드에 shift 키와 마우스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오게 됩니다.


간판적기 부분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위에 보이시는 오늘 처음해요!  라는 부분을 직접 써넣을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문구를 적으시면 됩니다.. 적은 후는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오늘 처음 합니다. 혹은 파티 구합니다. 애인구함 등 자신을 피알할수 있는 문구를 넣어 보시면 됩니다.%%




우측의 현재 진행중인 퀘스트 목록 보이게 하기


키보드에 v 를 누르게 되면 퀘스트창이 나오게 됩니다
물론 자신의 캐릭터에 시프트를 누르고 마우스를 클릭하여 토클메뉴에서도 선택하셔도 됩니다

위처럼 퀘스트창이 나왔으면 진행창에 보여질 퀘스트 목록을 앞 부분처럼 브이 체크 해줍니다
그리고 진행창 부분을 ON 시키면 우측에 현재 진행중인 퀘스트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최대 5개까지 밖에 보여지지 못하는게 조금 아쉽기는 하나, 현재 진행중인 퀘스트를 볼수 있는것만으로도 그 편리함을 찾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퀘스트에 대한 표시들


미니맵에서 (M)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미니맵에서 노랑색 화살표는 퀘스트가 있음을 뜻합니다.
미니맵에서 회색 화살표는 퀘스트가 현재 진행중인것을 뜻합니다.
미니맵에서 초록색 화살표는 퀘스트 완료가 있음을 뜻합니다.

미니맵을 잘 이용하시면 퀘스트 여부를 모두 확인 할수 있습니다.

아래는 NPC가 부여하는 퀘스트에 대한 표현입니다.



신규 퀘스트가 있다는 얘기입니다. 이런경우는 현재 퀘스트를 본인이 받지 않았다는 얘기가 됩니다.

클릭을 하면 기본적으로 상인 같은경우는 상품목록이 뜨기 때문에 시프트를 누르고 마우스로 클릭하여 퀘스트를 클릭하세요!






현재 진행중인 퀘스트가 있음을 뜻합니다. 현재 퀘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직 완료를 하지 않은 상태라는 표시랍니다.





퀘스트 완료는 보시는것처럼 회색으로 된 손가락인데요 잘 보시면 오케이표시입니다... ^^;









이펙트가 화려한 아나이스

다양한 마법을 구사하는 캐릭터라 그런지 전체적인 스킬의 비쥬얼적인 효과가 화려합니다.
단순함에서 벗어나서 아기자기함과, 화려한 그래픽과 볼거리를 제공한다는것에 만족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3D게임의 장점을 표현하기에는 약간 아쉬울수 있다라고 생각이 들지만, 개인적으로는 2D에서 이정도면 화려한 이펙트 효과를 보여준다라고 생각한다.

테일즈위버가 오랜시간동안 인기를 끌어왔던것 처럼, 그동안의 불편했던점을 보충하여 아나이스로 다시 테일즈위버를 시작해보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화려하고 멋진 고수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http://tales.nexon.com
테일즈위버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