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랫만에 포스팅 해봅니다.

제가 (성원디자인)이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시작한지가 1년이 되어 갑니다.
직접 운영하고 있는것도 아실꺼구요^^:

많은분들이 도와주시고 격려하여 주셔서 1년을 무사히 보냈습니다.
재아넷이 많이 활성화 된 만큼 재아넷에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 쿠폰을 적립 해드립니다.

1인당 1번 적립이 되며, 무료로 적립 해드리고 있습니다.(단 선착순 30명에게 드립니다.)

아이디 있으신분은 로그인후에 적립하시면 되고요. 아이디가 없으신분은 가입후에 적립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가입을 하실때 포인트가 기본적으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1. 재아넷 초대장 배포 준비
재아넷에서 다른분을 (티스토리)처럼 초대를 하면 초대를 한분이나, 초대를 받은분이나 모두 포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티스토리 초대장과 동일합니다.

http://umz.kr/08Bkk


2. 포토샵 강의 6강 진행중
포토샵 강의가 현재 무료로 진행중에 있으면 많은분들의 성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제7강이 올려집니다.

http://www.jaea.net/bbs/board.php?bo_table=B11



3. 소셜커머스 입점 기업이나 업체 모집중
소셜커머스는 흔히들 알고 계시는 큐팡이나, 티켓몬스터 같은 서비스인데요! 그걸 재아넷을 이용하여 여러분이 진행할수 있습니다.
아직 특별한 제약이 없습니다. (이부분에 대하여 이야기 하실분 있으면 연락주세요!!)

http://www.jaea.net/bbs/board.php?bo_table=B45



4. 쇼핑몰 순위 개설
쇼핑몰 순위를 볼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여성쇼핑몰, 남성쇼핑몰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신상품도 확인이 가능하고요!
이부분 역시 참여 하고자 하는 업체가 있으면 이야기 해볼 의향이 있으니 연락주세요!!)

http://www.jaea.net/?mw_main=G08



5. 재아넷 플로팅 배너 배너
이 플로팅 배너는 현재 재아넷 스킨을 사용하고 있는분에게만 드릴까 생각중입니다.
바로 왼쪽에 있는거 <<<<< 이거입니다. 근데 배포용에 맞게 조금 수정되었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제 스킨을 사용하시는만큼 서비스 차원에서???? 준비했습니다.
제 블로그 스킨을 사용하시는분은 연락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http://umz.kr/08DJ0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