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발온라인 한때 미쳐있던 온라인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http://www.cabal.co.kr/


최소사양
펜티엄3 800MHz 이상   
512MB 이상    
3D 가속기능    
Geforce 6600GT 이상
DirectX 9.0c 호환카드
3.5GB 이상


권장사양

펜티엄4 1.4GHz 이상
1GB 이상
Radeon 9800PRO 이상 / Geforce 6600GT 이상
DirectX 9.0c 호환카드
3.5GB 이상


카발온라인에 대한 진실 혹은 거짓?



서비스 : 부분유료 (게임은 무료이고 게임내에서 각종 혜택 아이템에 별도로 캐쉬 구입 하는방식)

게임은 무료로 계속 즐길수 있으며, 게임내에서 각종 편의시설에 따른 탈것이라든지에 대하여 유료로 지원을 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구입을 하시면 될것 같아요!



한참 렙업 열심히 하던 시절이 있었으며 그 게임이 바로 카발온라인입니다.
처음에 이게임을 보고 느낀건, 화려한대?? 라는 생각이었습니다 그중에 제가 선택했던 블레이더는 더 화려했죠!
한번 스킬의 시전에 다양한 액션과 스펙을 보여주는 더불어서 빠른 액션스킬을 구성하기 때문에 더욱더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것으로 압니다.



물론 지금 나오는 게임들과는 뷰시점이나 여러가지로 다른게 사실입니다. 지금은 캐릭터 시점이 중심이 되는 게임들이 많이 나오죠!

하지만 게임성과 여러가지 안정화를 통하여 지금도 많은 유저들이 이용하고 있는 장수게임중에 하나입니다.
오래된 게임이 망하지 않는다는건?? 그만큼의 게임의 운영과 노하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하여 재미를 보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쯤에서 중요한거라면??

바로 명작게임으로 말할수 있다는겁니다.




전반적으로 게임순위를 담당하는 여러가지 게임 웹사이트에서 항상 순위권 안에 들어 있는 유일한 게임이라 할수 있습니다.
신작게임이 나올때 순위가 하락하기는 하지만 다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하여 새로 순위권에 드는 게임이죠!

사실 아무리 잘 만들어진 게임이라도 운영을 잘 못한다면 그 게임은 망한거나 다름이 없으며 여러분이 생각하는 지금의 그 게임들이 이미 사라진것처럼 재미가 있어도 운영부분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장 큰 역활을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 현재 제 카발온라인 캐릭터 입니다. (블레이더)


카발온라인의 제 캐릭터 직업이 블레이더입니다.
카발온라인에서 가장 빠른 공격 스킬을 자랑하며 가장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제가 처음에는 사실 블레이더로 게임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중간에 직업을 변경했었죠!..

그렇게 계속 꾸준히 했던 캐릭터가 바로 이 캐릭터입니다.




오랫만에 접속했더니 아이템 장비를 주더군요

아래 이벤트 부분을 확인하세요!!


오랫만에 즐겨보는데 장비까지 주니 나름 깔쌈했습니다.

그래서 멋지게 게임을 즐겨보는데요!


아래 제가 작업하는 카발온라인 블레이더 스킬 동영상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개인적으로 블레이더 직업 추천 합니다.



카발온라인 블레이더 스킬 동영상 (참고적으로 고레벨 블레이더는 더 화려하고 빠릅니다...)


더 화려한 동영상은 카발온라인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유저동영상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각종 팁과, 던전 공략방법등이 다른 게임사이트와 다르게 자세히 나와 있으니 한번 확인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http://www.cabal.co.kr/Default.aspx?wbs=5.14.6&FindType=&FindString=&Page=1&category=1&sub=0





카발온라인 셔플댄스 동영상


유투브에 공개된 동영상입니다.

이 영상으로 인하여 세계적으로 인기를 많이 얻고 있더군요!1

다른 게임에 비하여 몇가지 모션만 있는게 아니라, 하나의 음악이 끝이 날정도로 다양한 모션 댄스를 보여줍니다.

한번 구경 해보세요^^; 음악이랑 딱 맞네요~~





카발 온라인 이벤트 업데이트 소식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



오랫만에 카발온라인 을 다시 해보시면 어때요?

위에 복귀대상이라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어떤분들은 이런경우도 있습니다... 가까운 피시방에 가서 카발온라인 설치된 컴퓨터에서 접속하여 아이템을 받아두는 경우도 있더군요! 물론 위에서 보시듯 아이템이 기간이 있는경우도 있으니 참고 하시고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cabal.co.kr/default.aspx?wbs=3.3.2&findtype=&findstring=&page=1&article=265





신규 유저를 이벤트 지금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



신규유저를 위한 이벤트는 위와 같습니다.

지금 가입하시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군요 저 같은경우는 복귀 유저라서요...


관심있는 분은 참여 해보세요!


http://www.cabal.co.kr/Default.aspx?wbs=3.3.2&FindType=&FindString=&Page=2&Article=161




카발온라인 업데이트 소식

카발온라인은 이번에 4월 18일을 기준으로 몇가지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사실 카발온라인 업데이트 리뷰에 너무 자세히 나와 있기 때문에 일일히 설명 드릴 필요는 없을것 같고요

링크를 확인 하세요!


http://www.cabal.co.kr/Default.aspx?wbs=3.8


하지만 한국인의 특성상 성질급한 몇분들을 위하여 요약하여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제조시스템 추가

제조라는 건 말그대로 A라는 아이템과 B라는 아이템을 조합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제조하는것을 말합니다.

기존에는 제조라는 시스템이 없었죠!! 이 부분은 강화라는 계념이랑 틀리니 기억해 두세요!

http://www.cabal.co.kr/Default.aspx?wbs=3.8.2&FindType=&FindString=&Page=1&Article=89



2. 의뢰시스템 추가

이부분은 시스템적으로 변화가 많기 때문에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www.cabal.co.kr/Default.aspx?wbs=3.8.2&FindType=&FindString=&Page=1&Article=91



3. 신규맵 아케인트레이스 추가

복귀 유저에게 환영할 만한 소식인데요! 대부분 카발온라인 만렙을 하시거나 하신분들은 더이상 즐길 컨텐츠가 없다??

신규 업데이트 될때까지 잠시 접을련다 라고 생각하셨다가 업데이트 안해서 미루었던 분들 이제는 컴백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http://www.cabal.co.kr/Default.aspx?wbs=3.8.2&FindType=&FindString=&Page=1&Article=88


진입조건은 레벨 180이어야 한다고 합니다..;;

제 레벨의 3배군요 ;;;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