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04/28 - [게임/MMORPG] - 클래스 파괴한 구검온라인


저번 시간에 이어서 구검온라인을 즐겨봅니다.

 

저번에는 궁수를 한번 해봤는데요~ 이번에는 궁수가 아닌 전사라고 해야 하는데 어떻게 보면 창을 드는게 맞습니다.

초반에는 칼을 들었으니 이해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지금에 와서 리뷰를 적어 보는거지만, 궁수가 조금 더 좋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초반에 역시.. 멋진 최강의 갑옷을 입고 가장 기본적인 조작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태허천마를 클릭하게 되면 태허천마가 있는곳까지 자동 이게 하게 된다는것을 배우게 됩니다.. (모든 퀘스트는 위와 동일합니다.)


클릭을 하면 바로 이벤트가 이루어지고 작업이 진행됩니다. 스킬을 구사하면 지금까지 보지도 못했던 멋지고 화려한 최강의 스킬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초반 플레이가 끝나고 나면 마을에 도착하게 되는데.. 위처럼 홍유화를 통하여 3종류의 선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꼭 받으셔서 챙겨 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말씀 드리지만 퀘스트를 받을때는 좌측을 클릭하여 임무를 계속 할수가 있습니다.

더불어서 그냥 빈공간을 클릭을 하게되면 이루어지니 꼭 어렵지 않게 생각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더불어서 구검온라인은 다른게임과는 다르게 굉장히 탈것이 화려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여러 많은 게임을 즐겨봤지만, 이렇게 화려하고 판타스틱하고 멋진 탈것들은 처음봅니다


항상 느끼지만, 다른게임의 탈것들은 대부분이 그냥 평범합니다.

 

말도 그렇고 새도 그렇고 근데 구검온라인은 탈것에 자부심과 뽀대는 다른 게임에 비해서 전혀 뒤쳐지지 않는 느낌이랍니다..



물론 레벨에 따라 탈것이 달라지겠지만요,.....가장 대표적으로 탈것이 많은 와우 같은경우도 그냥 일상에서도 볼수 있는것 들을 토대로 제작이 되었지만, 구검온라인은 적어도 그런건 없다라는겁니다.


심지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말 조차도 다르다는것 알고 계시죠!??


궁금하시면 저번 리뷰를 한번 보시길 권하겠습니다.


2012/04/28 - [게임/MMORPG] - 클래스 파괴한 구검온라인




제가 클로즈베타때 놀라게 했던 왕포동을 전사가 되어서 다시 만났습니다.

여전히 센스는 있더군요!! 저번에 충격과 나름 센스를 받았다~라고 말씀 드렸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픈베타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마을이 이 모양이 되었습니다.

이걸 이 모양이라고 표현은 하지만, 굉장히 화려한 캐릭터들의 집단입니다.


다른게임에 비해서 색감이 굉장히 화려합니다... 탈것 입을것 여러가지로 말입니다.

물론 위의 스샷은 한 부분을 제가 캡쳐한 부분이랍니다.~~



이제 사냥을 한번 떠나 보겠습니다..

보시는것처럼  거대말벌을 잡을텐데요. 저번에 활을 들고 싸울때랑 느낌이 틀리더군요!


확실히 공속은 활이 좋습니다.~`

 


 



활로 몹을 잡을때보다 공속이 좀 느리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타격감이 좋습니다,

화려한 이펙트 때문인지 몰라도 일반적인 다른 게임보다는 조금은 더 좋은 점수를 줘도 될것 같습니다.

 




피가 흐르는데요~~

 

과하게 흐를정도는 아니니 보시는것처럼 섬뜻함을 느낄수는 있을텐데요~~

그렇게 심하게 보이는 정도는 아니니 어렵지 않게 플레이 하면서 재미를 찾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다가 이름이 음대생이라는 사람이 있어서 ㅋㅋ 말을 붙였더니 말이 없더군요~~

아무래도 잠수중인가 봅니다..


근데 정말 음대생일까요??? 혹 그분이 이글을 본다면 괜히 연예인 된 기분이 들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 해봅니다.


아래 몇가지의 타격 이미지를 보여드립니다.

 




 


 

 

▶ 아래 하단 부분을 관심 있게 보세요~


위에 보시면 새장비획득이랑 특성재분배 그리고 선물상자가 보이는데요!


새장비획득 (새로운 장비를 획득하면 자동으로 보여주게 됨으로써 더 좋은 장비를 받았는지도 모르고 사냥을 하는경우는 없더군요!)

특성재분배 (역시 여러분이 좀더 좋은 조건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도록 도와 주는 역활을 하니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선물상자 (선물상자는 제가 개인적으로 보아도 없어서는 안될것 같습니다... 정말 가려운 부분을 많이 해결해주는 고마운 상자거든요)

 

 

아래를 참고 하시죠~~



선물상자를 클릭하게되면 위의 분홍글씨처럼 다양한 아이템을 상당히 많이 얻습니다.

다른게임은 겨우 1개씩 주곤 하는데, 구검온라인은 전반적으로 게임을 상당히 쉽게 즐길수 있도록 약간 풀어주는 편이다?? 라는 생각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보통 퀘스트의경우도 하나의 엔피씨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많은양의 퀘스트를 한꺼번에 주는데 구검온라인은 적어도 그렇지는 않더군요 계속 연계되는 퀘스트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구검 온라인 플레이 영상


구검 온라인은 보시는것처럼 디아블로3와 같이 쿼터뷰 게임 방식입니다.

흔히들 알고 있는, 캐릭터의 시점에서 볼수 있는게 아니니 참고 하시길 바래요


요즘 이런 뷰시점이 유행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2012/04/28 - [게임/MMORPG] - 클래스 파괴한 구검온라인



http://blade9.noxgame.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