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블로그에서도 데카론에 대한 여러가지 소식들을 전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후기도 있고, 여러가지 이벤트 소식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는 조금 특별합니다.


다른 게임은 물론 기존의 데카론 이벤트 방식에서 벗어나, 매주마다 팡팡 터지는 경품과 상품을 유저 여러분에게 드리고 있으며 총 4주간에 걸쳐서 드리는 이벤트인 만큼 그 물량 또한 엄청 납니다.


일단 1주차때 여러분에게 주어지는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오늘 전해드리겠습니다.

물론 아직 2, 3, 4주차 이벤트가 남아 있는 상황임으로 이 글을 나중에 보더라도 참여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이벤트는 쇼타임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을 합니다.


총 4주간에 걸쳐서 매주 그리고 매일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인데요.

다양한 경품과 실제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점핑캐릭터도 지원을 하니, 이번에 고레벨 캐릭터를 한번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총 28일동안 매일 매일 경품을 유저에게 준다고 합니다.

기간은 2012년 12월 18일 ~ 2013년 1월 14일 까지입니다... (개인적으로 데카론 이벤트 정말 자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유저들이 오랫동안 게임을 즐기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위의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매일 1일 1회 에피소드 퀘스트를 진행을 하고 완료를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됩니다.


퀘스트를 통하여 응모가 되기 때문에 누구든지 받아갈수 있는 조건과 자격이 됩니다.

그럼으로 어느 누군가가 잘하면 되는게 아니라 누구든지 받을수 있는 조건이 되는거죠!;;


당첨자는 다음날 바로 발표가 됩니다.


물론 그 다음날에 또 일일퀘스트인 에피소드1을 퀘를 완료하면 또 응모가 되는거죠! 총 28일동안 계속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는겁니다... 물론 경품에 따라 그 수량이 달라지니 참고 하세요!;;;


12월 24일에는 오토바이를 주는군요;;; 크리스마스 선물 치고는 크네요!..;;;

(오토바이 받아서 컴퓨터를 몇대는 사겠네요!.. ㅋㅋ)





점핑캐릭터 레벨65을 레벨 150으로 팡팡

 


모든 유저는 65레벨의 캐릭터를 생성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캐릭터를 2013년 1월 15일까지 레벨 150을 만들어 내면 150레벨짜리 캐릭터를 하나 더 줍니다...;;


제가 보기엔 요즘 데카론 인기도와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를 볼때 레벨65에서 레벨150을 만들기가 그렇게 어려워 보이지는 않습니다...

150레벨을 두개를 가질수 있다는건 정말 대박인거죠!!;;;;그리고 아래 경험치 3배 이벤트가 있기 때문에 겸사 겸사 하시면 승승장구 할수 있습니다.


150레벨을 달성하는 여러가지 빠른 방법중에 아이템을 이용하여 경험치 2배등의 템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업이 가능하다는 사실 데카론 유저라면 아마 알고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


놓치지 마시고, 한번 도전 해보세요!


혹... 150레벨 도달하지 않더라도,, 그동안 즐겨보지 못한 고레벨 컨텐츠를 즐겨볼수 있게 되는거고 레벨 65부터 시작을 하니 항상 신규유저나 기존 유저가 고레벨을 접하지 못하고 게임을 접는경우에서 벗어날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 합니다.





데카론 공식 페이스북이 오픈 했습니다.


요즘 SNS 많이들 하시는데요!.. SNS인 페이스북을 통하여 좋아요 를 등록하시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가 됩니다...

추첨을 통하여 아이패드 미니를 준다고 하네요!!. 사실 이런 이벤트는 부담도 되지 않고, 참여는 엄청 쉽고.. 뭐 그런게 아닐까요???


일명 누워서 떡 먹기라고 하죠..;;






크리스마스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나 봅니다..

한정판 상품이 나왔는데요!...


산타복장, 백곰, 등의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으며, 위의 점핑캐릭터에 위의 쇼타임 패키지나, 백곰 코스툠을 이용하면 업속도가 훨씬 빠를수 있겠다 라는 생각 잠시 해봅니다..






점핑캐릭터의 최적의 조건입니다...

12월 ~ 1월까지 경험치 획득이 3배입니다.. 평상시보다 3배가량 많은 경험치를 획득 할수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2배와 3배 적용 기간과 시간이 다름으로 참고를 하셔서 공략 하시길 바랍니다.







산타카론은 웹페이지가 아닌 실제 게임 플레이중에 일어나는 이벤트인데요!...


인던지역을 제외한 전 지역 필드에서 일반 몬스터를 처치를 하면 루돌푸우가 출현을 하고 이몹을 처치를 하면 산타카론 이벤트몹이 일정 확률로 출현을 하게 됩니다.


이 산타카론을 처치를 하게 되면 카드를 주는데요!

이 카드 10개를 완성을 하여 추적을 하면 납치한 아이를 찾을수 있는 위치를 알려줍니다. 한마디로 보물지도 조각 모으는 거죠!...


그리고 그 해당 아이를 구출를 하게 되면 카드 상자를 받을수 있고 그 안에는 보물이 들어 있는 이벤트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몇번 소개를 해드렸던적이 있습니다.


http://dekaron.gamehi.co.kr/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