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그나로크의 가장 모바일 최신 게임이라고 말할수 있는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게임을 오늘은 소개 해볼까 합니다.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은 라그나로크의 시리즈중에 가장 최신 게임이며,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협력시스템과 건설의 재미를 같이 느낄수 있는 모바일 온라인게임입니다.


모바일 온라인게임이라고 하면, 실시간 대화를 할수 있는 전체채팅과 더불어 동맹과의 협력을 통하여 세력을 키울수 있는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모바일 애플앱스토어에서 (무료) 검색후에 다운받아서 즐기실수 있습니다.

현재 최신작인만큼 많은 유저들이 접속하여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계정 생성은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디 (이메일) 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보통 이런경우 자신의 이메일과 이메일을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적는데 별도로 비밀번호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위에서 생성한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스타트를 눌러줍니다.




012345



서브마스터는 일종의 주캐릭터를 말하는건데요... 여러가지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머천트, 시프, 어콜라이트, 매지션, 아처, 소드맨 등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위의 스크롤 버튼을 이용하여 각각의 마스터를 선택하여 보세요!




캐릭터를 선택하였으면, 이제 대화명을 즉, 캐릭터명을 입력하여 줍니다.

그리고 메인캠프명 (즉, 자신의 마을의 이름) 을 적어주면 됩니다.


전, 재아라고 하고, 메인캠프명은 재아넷이라고 했습니다..



이제 자신의 베이스캠프가 될 위치를 선택을 할 차례입니다.


잘 보시면 위부터 아래까지  전위, 중위, 하위 가 있습니다. 

전위는 마을 주변에 추가자원이 적습니다. 광산이나 농장이 적고요... 빠른 진출을 통하여 적국의 공격을 받거나 파괴할수 있습니다.

즉, 생산보다는 전쟁을 위주로 육성 하실분은 선택하시면 됩니다.




중위는 전위와 후위 둘중에 가운데 정도의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원도 중간정도, 공격도 중간정도에 치중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가장 많이들 선택할것 같지만, 저는 후위를 선택했습니다.




후위가 좋아서 후위를 선택한건 아니고요, 풍부한 자원과 본격적은 마을 건설을 해보고 싶어서 입니다.

저는 후위 위치를 선택했습니다.






이번에는 왕국을 선택할 부분인데요~ 여러가지의 국가가 있는데, 저는 룬미드가츠 왕국을 선택했습니다.

일단 제일 있어보이는 왕국이라서요~ 그림상으로 ..... 그렇다고 실질적으로 있거나 하진 않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국가를 선택하면, 시나리오가 등장하게 되며, 천천히 읽어보세요!

저는 성격이 급해서 그냥 넥스트 누릅니다... 




여러가지 서두 이야기가 끝나고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합니다.




이게 여러분이 보시는 게임 플레이 화면입니다.

위에 보면 제가 직접 타이핑한 부분이 보입니다. (채팅은 우측에 말풍선 아이콘을 클릭하면 언제든 입력할수 있습니다.)


재아 : 제니 어떻게 벌어요??



좌측에 초록색에 2라고 보이는 부분은 현재, 건설중인 건물이 2개 있다는 얘기이며,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면 건설하는 현황과 퍼센트를 실시간으로 볼수 있기 때문에 언제 건물이 완성되는지 알수 있습니다.


게임은 전반적으로 퀘스트를 통하여 진행하며 쉽게 진행할수 있답니다.





저는 서브마스터를 아처로 했는데요~. 아처의 효과와 특성을 잘 보여줍니다.

아처는 힘과 민첩에 주 투자를 많이 하는데요~


파병을 갔거나 전투를 했을때 해당 스킬등이 발동이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목재생산량을 1%로 상승 시킵니다.


각각의 마스터마다 특성이 모두 다르며, 게임에 큰 영향을 끼치진 않습니다.




처음에 게임을 진행하면, 듀토리얼을 진행하는데요~

듀토리얼은 피시게임을 연상시킬정도로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한마디로 알려주는대로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서 공부를 잘 해야겠죠~





현재 빈땅에 클릭하여 창고를 건설하고 있는 퀘스트를 진행중입니다.

창고를 클릭시 위처럼 창고는 현재 레벨이 얼마이며, 몇분이 남았다라고 표현이 됩니다.


시간단축은 아이템을 통하여 단축을 할수 있습니다.




건설하고자 하는 아지트의 지역을 터치하며 길드본부를 지을수 있습니다.

길드본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물을 위와 같은 방식으로 만들수 있기 때문에 다소 어렵거나 복잡하진 않습니다.


게임의 빈공간 잔디땅 처럼 보이는 부분을 누르면 해당 부분에 건설을 할수 있게 되며, 건설은 농장, 창고, 본부, 전사훈련소 등등 여러가지 다양한 건물을 지을수 있습니다.





길드본부를 만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도움말을 잘 보면 여러가지 게임 진행에 대한 팁을 볼수 있습니다.

※ 게임 하단 메뉴를 좌측으로 손가락으로 밀면 다음의 메뉴중에서 볼수 있습니다.





위처럼 하위 건물이 있어야 상위 건물을 지을수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원하는 건물을 업그레이드 하여야 합니다.

간단하게 예를들어 수련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농장 4레벨이 되어야 하며, 창고가 2레벨이 되어야 합니다


이런식의 조건이 존재하기 때문에, 차근 차근 건설하여 거대한 아지트와 켐프를 만들어 가는겁니다.





파병 부분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위의 팁이 많은 도움이 되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전반적인 인터페이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메뉴는 하단의 메뉴를 슬라이드 하면 나오늩 도움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음 접속시에 뜨는 공지사항인데요..

공지사항 무시하고 넘어가셔서 혜택을 받지 못하는분 많은데요~ 이런 공지는 충분히 읽어볼만 한 가치가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한번쯤은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채팅창을 누르게되면 언제든 채팅을 할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대화 내용을 볼수가 있습니다.

몇년전만 해도 이렇게 실시간으로 채팅을 하는게임을 보기 힘들었지만 이제는 이런 게임이 많아짐으로 게임의 흥미와 도움을 그리고 새로운 친구를 많이 만날수 있을것 같습니다.





상점을 통하여 캡슐이나 혹은 캐릭터등을 뽑을수도 있으며, 시간단축 아이템등과 같은 캐쉬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은 기본적으로 배경음악이 라그나로크 음악과 동일합니다.

상당히 유명한 음악이죠~


지금 들어도 너무 좋은 배경음악~ 게임 분위기와 너무 잘 맞아 떨어져 꽤나 익숙한 음악입니다.


퀘스트중에 배경음악을 다른 배경음악으로 바꾸는 퀘스트도 있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해당 용병연구소에서 퀘스트를 진행을 하는게 있습니다.

그러면 밑의 조건과 완료시간 연구비용등이 존재하며 해당 조건이 성립하면 퀘스트 혹은 연구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전사수련장에서 해당 전사들을 위의 조건으로 모집할수 있습니다.




하단에 퀘스트를 누르면 현재 퀘스트를 완료한 목록이 있고, 진행중인 퀘스트, 새로운 퀘스트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새로운 신규퀘스트는 new 라는 아이콘이 뜨기 때문에 쉽게 식별이 가능합니다.




맴버를 클릭하여 마스터를 선택한 후에 빈슬롯에 장비나 카드등을 이용하여 마스터를 강화 할수 있습니다.




퀘스트중에는 동맹을 만들거나 혹은 동맹에 참여하는 퀘스트가 있는데요~ 저는 그냥 동맹을 만들어 봤습니다.




위와 같은 동맹을 만들었습니다.

동맹을 만들고 나면 동맹 퀘스트중에 동맹에 100제니를 기부하라는 퀘스트도 있습니다.


그럼 위의 기부 버튼을 눌러서 해당 금액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퀘스트가 완료 됩니다.





이 게임은 웹게임의 형식을 가지고 있기 떄문에, 미리미리 플레이를 해두면 여러가지로 도움이 될듯 합니다.


대채적으로 깔끔하고 간단하면서도 육성과 건설의 재미를 느낄수 있는 게임인듯 합니다.

적절한 유료결제를 통하여 게임의 재미를 느낄수 있으니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1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 저는 아직도 라그나로크 배경음악이 좋습니다. 명품음악 같음.....


공식홈 http://rav.neocyon.com/

게임가이드 http://rav.neocyon.com/guide/

자주묻는 질문 http://rav.neocyon.com/faq/

공식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neocyon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