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글과 컴퓨터의 한글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한 모든 버전의 HWP 문서의 내용을 확인 하거나 인쇄를 할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한/글 뷰어 2007는 한/글 전용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은 (주)한글과컴퓨터에서 개발하여 배포하는 한/글 전용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을 이용하면 한/글을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도 한/글 버전에 관계없이 한/글 2007부터 도스용 한/글까지 모든 한/글에서 작성한 한/글 문서(*.hwp)의 내용을 확인하거나 인쇄할 수 있습니다.


◈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에서 모바일 문서 보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에서는 문서를 휴대폰에 전송할 수 있으며, 휴대폰으로 원본 문서를 그대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모바일 문서 보내기용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파일-보내기-모바일 문서 보내기]를 실행하면 모바일 문서로 변환하여 휴대폰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은 (주)한글과컴퓨터의 허락 없이 재배포하거나 유통할 수 없으며,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의 차기 버전의 공개 이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에 대한 별도의 고객 지원은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은 개인적인 목적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나, 기업이나 단체에서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위에서 언급한 ‘재배포’ 행위에 해당하므로, ㈜한글과컴퓨터의 서면상 승인을 받으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귀사를 담당하는 한글과컴퓨터 파트너 또는 당사의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의 저작권은 (주)한글과컴퓨터가 가지고 있습니다.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에 포함된 모든 프로그램과 부속물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 소유권은 (주)한글과컴퓨터가 가지고 있으며, 이 권리는 대한민국의 저작권법과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 국제 저작권 조약으로 보호받습니다. (주)한글과컴퓨터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부속된 자료 파일이나 문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변형 및 복사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한글과컴퓨터는 이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기능이 고객의 특정 목적에 적합할 것이라는 보증은 하지 않으며, 이 프로그램의 사용으로 인해 초래된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하단의 배너광고는 상당히 눈에 거슬릴정도로 큽니다... /// 그리고 인쇄를 할시 페이지마다 맨 밑에 따라가는 광고도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한글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 hwp를 빨리 무료로 쉽게 정확히 확인해야할 방법이라면 한글2007뷰어를 사용하는것도 좋을듯
가끔 우리는 메일로 hwp 파일을 받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유용하게 쓰일것 같습니다...

한글과 컴퓨터 : http://www.haansoft.com/
링크다운 : http://www.haansoft.com/hnc5_0/haansoft/download/download_new.php?b=pds&classid=25&no=237&han97_flag=&reurl=L2huYzVfMC9oYWFuc29mdC9wcm9kdWN0X2luZm8vZXRjL3ZpZXdlci5waHA/Zj0mbW9kZT1yZWFkJnRibD1oYWFuMDFfcGRzJmNwZz0xJnJzcGc9MTAmY29sPSZzdHI9JmNsYXNzaWQ9MjUmbm89MjM3JnJudW09MSZoYW45N19mbGFnPQ==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