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수익모델중에 하나인, 올블릿을 약 4개월정도 블로그에 사용해왔습니다.

올블릿이 개편을 한후에 로딩이 예전보다 느려졌고 개편후에는 거의 수익이 늘지가 않더군요~
전에는 그런대로 하루에도 몇번정도의 클릭은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블로그 활동을 안해서, 방문자 수가 예전보다 줄어버린것도 아니고, 올블릿을 삽입했던 자리가 기존과 다르게 변동된것도 없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하나의 이유는 올블릿이 개편후에 로딩속도가 예전보다 느려졌고, 제가 삽입한 위치가 본문 하단이었기 때문에 본문이 로딩된후에 올블릿이 로딩이 되고 사이브바가 출력이 됩니다.

근데 올블릿 나오는 시점에 약 1초에서 2초정도의 딜레이가 생긴후에 사이드바가 출력이 됩니다. 이문제가 있음을 알고있었는데..그냥 냅뒀거든요~... 근데, 이게 꼭 올블릿의 문제라고 할수는 없겠지요~~

그리고 세번째의 이유는 올블릿의 개편이후에 나온 정보형과 수익형, 홉합형을 번갈아서 몇주간 지켜봐도 역시 별다를께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히려 예전 방식이 클릭률은 더 높더군요~~~

그리고, 현재 적립된 금액이 지출을 요할만큼 큰 금액도 아닙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이렇게 썩혀 두기엔 아닌듯 싶어서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올블릿을 내리고,해피비빈에 기부를할까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피빈에 가니, 최소 100원도 기부가 가능하더군요~... 500원을 내신분도 있고 500원정도면 우유 한개정도는
사줄수 있겠네요~!.모이면 큰 금액이 되겠지만요..

올블릿의 통계를 보게 되면 맨 아래에 적립금 신청하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피빈에 기부하기를 클릭합니다. ^^: 100원도 가능합니다. 100원이 모여 밥이 될수도 있고..
빵이 될수도 있고, 옷이 될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피빈 콩으로 충전을 했습니다. 100원단위 이기 때문에. 제가 모은 금액인 2187원에서 87원을 뺀 나머지 2100원을 충전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버 아이디를 넣습니다. ^^; 제 아이디는 싹둑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버 해피빈 사이트로 갑니다. 주소는 http://happybean.naver.com/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에 기부를 할까 찾아보다가 옷도 좋고, 기름도 좋고, 석유도 좋고, 연탄도 좋지만, 먹는 서러움만큼 큰게 없는듯 해서 급식비로 지원을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그 해당 기부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한번 기부하기를 클릭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민을 했습니다. 이곳에 몇개의 콩을 지원하고 다른곳에 또 콩을 몇개를 지원하고. 또 다른곳에 몇개를 지원해서 여기저기 좋은일을 할까 하다가.. 그건 아니다 싶어서... 그냥 다 털어넣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콩 1개에 100원입니다. 그럼으로 21개면 2100원이겠죠..
댓글들을 보니깐. 5개를 기부한사람도 있고, 3개를 기부한사람도 있고.. 1개를 기부한사람도 있더군요
금액보다 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도 한번쯤은 이런경험 있었을거에요~

100원이 없어서 버스를 못탔던적,
100원이 없어서 택시탄후에 도착지점까지 못가고 미리 내렸던적
100원이 없어서 먹고 싶은 핫바 못 먹었던적
한번쯤은 비슷한일 있을거에요~~!^^

제 블로그에 와서 실수로 클릭을 햇던, 알고서 클릭을 했던, 모인 금액으로 좋은일 할수 있어서 기쁩니다.`!~!..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따뜻한 밥한공기 준비할수 있는 금액이길 바랍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