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고, 실행파일 하나만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을 환영합니다.

대표적으로, 미니메신저, 픽픽, 오픈캡쳐등이 있을수 있겠네요.. 이런종류의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특별하게 설치하지 않으며, 딱 필요한 기능만 있는프로그램들이죠~ 더군다나, 기능에 비해 용량은 무지 작다는거죠~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쓸수 있겠네요 ^^...

영화를 다운로드 하고 있는데, 컴퓨터 앞에서 계속 기다릴순 없고, 음 대략  2시간정도면 모두 받을수 있을꺼 같다... 이럴땐 2시간후에 컴퓨터가 꺼지도록 설정하세요~~   혹시 모르니깐 2시간 10분정도로 맞추면 되겠죠~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고 있는데 하긴 해야겠고, 외출은 해야하고 늦어질수도 있을꺼 같다,..
이럴경우에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자동으로 컴퓨터가 꺼지도록 해두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지정한 시간이 경과한후에 종료 할수 있습니다.
   현재 시간이후로의 10분후에 종료 혹은, 1시간 후에 종료등 무제한으로 설정 할수 있습니다.

2. 지정한 시각에도 종료할수 있습니다.
   위의 방식과 달리 몇일 몇시 몇분으로 시간을 정해서 그 시간에 종료 되는 설정입니다.

설치는 필요치 않기 때문에 내문서등에 넣어 두시고 필요할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중간에 혹시 컴퓨터 종료를 멈춰야겠다고 생각되면은 자동종료 해제를 누르면 됩니다..
중간에 해제를 누르면 1분이 남았던 10분이 남았던간에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  이런 프로그램 하나쯤 내문서에 넣어두세요~ ^^;

컴퓨터를 종료 하는 방법은 시작 - 컴퓨터끄기 - 끄기의 정상적인 방법으로 종료를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