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일전에 2008/01/29 - [재아의 나이스 팁/블로그] - 티스토리 작은거 하나하나에 신경좀 써주시면 안될까요? 라는 글을 포스팅했습니다. 티스토리에는 조금만 개선되면 편하게 이용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개인위주의 입장일수도 있고, 많은분들이 겪고있는 불편일수도 있습니다.
모든 부분을 만족할수는 없겠지만, 좋은 소식은 많은분들이 공유하는게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위에서 건의한 사항중에,  첫번째로 건의 했던 부분인 티스토리 댓글 알리미 부분이 개선된것 같아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기존에 썼던글중에 티스토리 알리미 부분에 대한 내용만 다시 기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에는 자신의 블로그에 쓰여지는 댓글 말고도,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에 자신이 쓴 댓글에 댓글이 달리면, 알려주는 댓글 알리미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래를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제가 구분선을 그어놓은것처럼 위는 자신이 다른블로그에 가서 쓴 댓글이고, 그 아래는 그 댓글에 댓글이 달린것을 의미 합니다... 근데 정작 구분이 잘 안된다는거죠~!

특히 이부분을 자세히 보면 어느부분이 글의 제목이고 어느부분이 댓글인지 모르겠습니다.
매번 읽을때마 해깔리는데... 글 제목 부분과 댓글의 부분을 크게 구분을 하지 않더라도 적어도 <b>의 태그를 써서라도 구분을 한다면 블로거의 입장에서는 조금더 편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어떤가요??? 한번쯤은 생각해보지 않으셨나요??


라는 글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근데 오늘 티스토리 댓글 알리미 기능이 보기 쉽게 변경되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명을 잠깐 드리면요 ^^/

ㅁ 타 블로그의 글의 제목입니다.
ㅁ 그 글에 본인이 댓글을 썼습니다.
ㅁ 그 댓글에 댓글이 달린경우입니다..


라는 부분으로 쉽게 구분이 가능할것 같네요...

댓글 알리미 기능은, 타 티스토리 블로그에 직접 찾아가서, 내가 쓴 댓글에 어떤 댓글이 달렸는지 확인하지 않아도 본인의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한 기능입니다.

티스토리 공지도 없이, 더 좋아진 티스토리를 이용하며....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