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단 이말부터 하고 리뷰를 쓸까 합니다.

테이큰 한마디로 재미 있습니다.

전직 특수요원이 은퇴후에 자기 가족으로부터 일어나는 일을 보여주는데, 괜찮습니다.. 크게 화려하거나 화끈한  액션도 아니지만, 액션물이라고 불릴만큼의 액션은 있습니다..

마치 본 시리즈를 보는것 같더군요~!~  오랫만에 본 액션이라 그런지 재미있게 봤습니다.~!  총격신, 자동차신, 격투신, 액션신등이 나름 잘 구성되어서 볼거리가 많더군요~!

이야기를 해보면, 전직특수요원 브라이언에겐 딸이 하나 있습니다. 그딸은 거짓말을 하고 여행을 가는데, 여행을 간후에 공항에서 조직원들에게 납치를 당해 인신매매로 팔려가게 됩니다.. 아버지 브라이언이 자신의 전 직업인 특수요원의 능력을 살려서 딸을 찾아나서며 조직원과 싸우게 되며 나중에 딸을 찾는다는 내용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릴도 있고, 액션도 있고, 가족적인것도 있는 다소 다양한 느낌을 받을수 있으나, 액션에 중점을 두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인공인 브라이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은퇴후에도 저렇게 .. 잘할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은퇴한지 얼마 안되기엔 나이가 .. 많은듯 싶습니다.. 보면서 본이 생각나긴 하더라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에 경매장에서 납치한 아가씨들을 경매하는 장면입니다.. 어의가 없더군요~!~ 영화라서 그럴까요? 아니면 실질적으로 이런일이 있을까요.. 제 생각엔 어딘가에 있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직원에게 고문을 하는 장면입니다.. 전기고문을 하는데, 연기 정말 실감나게 하더군요~! 제 몸이 다 찌릿찌릿 하더군요~!.. ㅠㅠ; 마지막에도 역시 찌릿찌릿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인 아만다와 킴이 공항에 도착해서, 인신매매를 하는사람에게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는 장면인데, 아주 중요한 부분이 됩니다... 처음엔 별거 아니였지만, 이게 또 이렇게 연결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침대 밑에서 아빠와 통화를 하는 장면인데, 나름 긴장감 있는 장면입니다... 스릴만점~ 센스만점~ 공포만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라이언이 조직원에게 잡힌 부분인데,, 너무 신사적이었다는 생각이 수갑을 찬채로 위에 박혀있는 파이프를 뜯어 내릴수 있는것부터가 문제입니다.. ㅠㅠ; 보면서 무슨 헐크야 ㅡㅡ;;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영화에 몰입하면 이해를 할수도 있지만요 ㅋㅋ..  너무 절박한 상황이라서 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직원이 통화를 하는걸 알아채기 위하여, 거리에 나가 낚시를 하는 장면입니다.. 나름 이해가 안되면서 이해가 되는 장면이기도 하는 부분이랍니다.


영화가 보면 왜 저럴까 하면서도 나중에 보면 아~! 저래서 저랬구나 하는 장면도 있고요~!

여러가지로 재밌고, 놀랍고, 스릴있고, 무섭고, 폭력적이고, 19세이상 영화답게 잔인하기도 합니다.
전반적으로 봤을때는 재밌다 괜찮다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테이큰 공식홈페이지 http://www.taken2008.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