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8/05/05 - [재아/디자인] - 이웃집 블로그 쪼아님에게 RSS아이콘을 선물합니다. 다음으로 그라나도님에게 RSS아이콘 신청을 하셨더군요~!

쪼아님은 곰돌이를 좋아해서 노랑색톤을 즐겨 하시더군요~!.. 근데, 그라나도님은 머 특별하게 블로그의 색의 이미지 파악이 안되더군요~! ㅋ 전체적으로 회색톤이 많이 보이긴 하는데 그렇게 하다가 너무 안튈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한참 고민을 하다가 네이버 배너가 보이길래.. 연두색톤을 선택했습니다.

처음에 디자인을 하면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명찰 스타일을 생각해봤습니다. 근데 명찰이 너무 크니깐 또 멍청하게 보이더군요~!..  블로그와 전체적인 밸런스가 안맞은 느낌이랄까... 나름대로의 고민에 몇가지를 더 해보았습니다..

이리 비틀어 보고 저리비틀어 보고 또 이색저색 넣어보고 말입니다. 그렇게 해서 나온게 아래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마치 명패 같습니다. 근데 왠지 블로그의 사이드바와 밸런스가 안맞을것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 ... 그래서 그냥 깔끔하게 하나 더 해봤습니다. 근데 전체적으로 세로가 좀 길어보이더군요~!.. 그래서 쫌 짧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 테두리를 빼 버렸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나온게 이겁니다... 두개다 가로 170px에 맞춘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으로 기존의 RSS 아이콘과는 좀 다른 느낌이네요 마치 로고 같으면서 배너같은 느낌이랄까요. 위에꺼 아무꺼나 쓰셔도 됩니다.. 그라나도님꺼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라나도님 블로그 : http://granado2.tistory.com 많이들 놀러 가세요~! ^^/
(재미있는 정보와 볼꺼리가 풍성합니다.)

※ 위의 아이콘은 그라나도님 이외에는 사용하는걸 원치 않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