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약 3주간에 걸쳐서 작업되었던, 다음카페관리의 최고의 달인에 도전하라와 새롭게 바뀐 다음카페 관리 부분에서의 이벤트와 베타테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저 역시 운좋게 선발되어서, 티스토리2008 베타테스트가 끝난후에 바로 다음카페관리 베타테스트에 참여 했습니다.

총 5개의 미션이 진행되었고, 미션에 따른 수행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렇게 진행된 후에 발표날은 8월 20일이었습니다. 아직 작업이 덜 끝났는지, 하루 연장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21일 다음카페리더모임에서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래처럼 당첨이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깜짝 놀랬습니다... 전부다 다음블로그인데, 저만 티스토리인겁니다. ;; 미운오리새끼가 된 기분이기도 하고, 뭔가 잘못된 느낌이 들기도 하고, 티스토리의 블러거들이 이렇게 참여를 안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어쩄든 위처럼 당첨되었습니다... ....
상품은 데스크노트랑 아이리버클릭스 입니다.  이렇게 아이리버 제품이 저번에 받은 2008/03/04 - [재아/일기] - 아이리버 DMB POCKET TV B10 을 받았습니다. 와 함께 2가지가 되었습니다... 요즘에 올림픽 중계로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 제 폰이 DMB가 안되거든요~..;;

안그래도 얼마전에 저가형으로 구입했던 mp3를 버렸거든요. LOCK 이 걸렸는데 안풀어집니다 더군다나 서비스마저 중단되었습니다. 회사가 망했나 봐요 .. ;; 감사합니다.

다음카페 운영을 몇년을 해오면서 그동안에 겪었던 많은 일들이 좋은 경험과 바탕이 되었나 봅니다.
감사합니다.

http://cafe.daum.net/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