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SN메신져에서 로그인을 하시는분들은 대부분이 hotmail.com 이거나, 혹은 msn.com 계정일겁니다. 저도 몇년을 hotmail.com 계정을 사용해왔습니다.

그런데 요즘에 블로그를 하다보니 쏠쏠하게 MSN 아이콘이 나름 요긴하게 쓰이는것 같더군요~ 그래서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블로그의 로그인 이메일주소로 변경하고자 만들어 봤습니다...

그럼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msn 메신져에 로그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 여러분이 접속할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accountservices.passport.net/PPNetworkHome.srf?lc=1042 입니다.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계정신청하기 부분에서 기존 메일 주소 사용에 있는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여기서 이메일 주소는 여러분이 사용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고, 비밀번호는 현재 사용중인 이메일주소의 비밀번호가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그럼으로 여러분이 잊어버리지 않으실 비밀번호를 넣어주세요~
나머진 ^^; 여러분의 옵션에 맞게 적어줍니다. 모두 적고나서 계속을 누르게 되면  다음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이 약관의 동의를 한다는 뜻으로 방금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를 다시 한번 입력하고 동의함을 누릅니다.
그러면 자격 증명 만들기가 완료 되었다고 합니다 계속을 눌러주면 이메일이 발송이 됩니다. 방금 등록한 이메일로 가서 메일을 확인합니다.
메일은 다음과 같이 2개의 메일이 도착하게 되며 메일을 읽어보시고 ,windows live id 메일 주소확인에 대한 메일을 읽어보시면 현재 사용할 이메일에 대한 인증을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이메일 인증 되는 부분을 복사하여 인터넷창을 하나 더 띄운후에 붙여넣기 하고 해당 이메일 주소에 따른 인증의 절차를 거치면 됩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메일 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으면 엠에센 로그인시 대화명을 변경할수가 없습니다... 그러니 이메일 인증 절차를 꼭 해주셔야 합니다.

MSN메신져 다운 현재 2008년 9월 2일자 버전은 8.5 1302 1018빌드입니다.  다운은 http://get.live.com/messenger 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