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후에 가장 해보고 싶었던 게임중에 하나가 바로 데빌메이크라이4입니다. 데빌메이크라이1과 2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근래에 온라인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게 아까워서 잠시 돌렸던게 pc게임인데 그중에 데빌메이크라이3를 해보게 되었는데, 너무 재미있더군요~..;;

그렇게 결국 데빌메이크라이4까지 컴퓨터 업그레이드 하면서 즐겨보게 되었습니다. 나름 화려한 그래픽과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에 혀를 내두를 정도로 감탄을 연발하면서 게임을 즐겼습니다.~ 게임을 즐기면서 종종 찍어봤던 고해상도의 스크린샷을 모두 올려봅니다.

현재 아래 사이즈의 해상도는 1920 * 1200 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제가 모두 직접 찍은 스크린샷입니다.^^;; 사실 가장 쉬운 모드로 해서 어렵지 않게 게임을 클리어 하긴 했지만 그래도 화려한 스타일액션은 정말 멋집니다...;;  ... 중간에 한타임 쉬고,,, 다시 후반 게임에 돌입하면서 찍은 후반 스샷들은 아래부터 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지나친 게임은 각종 호환마마에 두려울수 있습니다.~ ㅋ 이번 데빌메이크라이4에서는 단테가 많이 늙었습니다. 보고 좀 놀랬다는.. 그래도 재미는 있습니다.

음.. 이제 다음 게임은 어떤걸 해보면 좋을까? 생각중입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