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아이리버 플러스3를 받았습니다. 제가 가진 최첨단.. 멀티미디어기입니다. 이 아리리버 클릭스로 할수 있는건 다음와 같습니다.
동영상 감상, 음악감상, 영화감상, DMB감상, 라디오듣기, 문서읽기, 사진보기 등이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멀티미디어에서 해야할껀 다 할수 있다는겁니다. 요즘 인기리에 올라가는 무선 인터넷은 아직..^^;;

먼저 아이리버 플러스3 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다운로드 주소는 : http://service.iriver.co.kr/iriverplus/index.asp?SrchType=4 입니다.
처음 아이리버 플러스 3 을 실행을 하면 설치를 하기 위하여 준비를 하게 됩니다.
위에서 보이듯이, 아이리버 메뉴얼이랑, 아크로벳, 펌웨어등을 하게되는데 아이리버클릭스는 펌웨어를 할필요가 없습니다. 아이리버플러스3을 설치하게되면 자동으로 펌웨어를 합니다. 참고 하세요~
맨 위의 아이리버 플러스3을 선택하고 나서 위처럼 설치할 부분을 보시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약간이 동의를 할것이니, 동의함을 눌러줍니다.
설치할 폴더를 지정해줍니다. 그냥 설치를 눌러주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부팅을 하겠냐고 묻는데 부팅해주는시는게 좋습니다.... 전 잘 안합니다 ㅡㅡ;
최초 실행을 하게되면 자동으로 아이리버클릭스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게됩니다.물론 USB로 연결이 되어 있어야겠습니다.. 예를 눌러서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위의 메세지처럼 전원을 끄지마시고.. 마침을 눌러줍니다.

펌웨어로 최신버전의 아이리버 클릭스가 되면 이제 파일을 넣어 볼껀데요~ 왼쪽 상단에 보시면 음악이라는 탭이 있습니다. 클륵하시고 여러분의 하드에 있는 MP3파일을 아래로 끌어주시면 됩니다.
위처럼 클릭스 플러스가 연결이 되어 있고, 현재 11개의 파일의 목록이 대기중이며 목록보기를 누르면 대기중인 파일을 볼수 있고 전송을 하게되면 전송에 불이 켜지며 컴퓨터에서 클릭스 플러스로 파일이 전송이 됩니다.

위처럼 하시면 가장 기본적인 펌웨어와 파일을 전송할수 있습니다. 그 이외의 문서, 사진, 동영상도 역시 같은 방식으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아이리버 클릭스 플러스 관련 : http://shop.iriver.co.kr/product/product_info_frm.asp?prdtCode=327644&LcatCode=001000000000&fwd=Y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