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에 콜오브듀티4를 하면서 속이 매슥꺼려서 못하겠다고 한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2008/10/04 - [게임] - 콜오브듀티4 할때마다 속이 매슥꺼려워서 힘드네 음. 간간히 미션 1개에서 2개정도씩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저격 미션이 있었습니다. 정말 스릴 넘치더군요~~ 실감나더라고요`~   이쯤되면 미션 중반살짝 넘어가는 정도입니다.

음. 콜오브듀티4를 계속 할수록 정말 현실과 분간이 안될정도로 폭 빠지게 하는게 있습니다. 음..  실감나는 전쟁신에 보는동안 숨이 찰 정도입니다. 근데; 전쟁이다보니 뭐랄까~ 긴박하기도 하고, 살아남기위해 이리저리 뛰어야 하고, 안정감보다는 긴장감을 많이 타는것 같습니다.

오늘 드디어 모든 미션을 마무리 하고 엔딩샷을 찍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선택했고, 중간 중간에 저장이 되기때문에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시 하라고 하면 못하겠습니다.  속이 울렁거리는 부분은 지형에 따른 화면의 실감나는 움직임입니다. 지형이 조금만 있거나 돌덩이 장애물 혹은 경사면등에 따라 화면이 기울어진다는겁니다. 이렇게 실감나다보니, 그런듯 합니다.

그렇게 콜오브듀티4를 하면서 찍은 고해상도 스샷을 공개합니다.
사이즈는 1920 * 1200 입니다.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 스샷은 엔딩후에 나오는 샷입니다. ^^://  필요하신분은 다운 받아서 쓰세요!;; ^^; 좋은 스샷 장면이 선정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엔 콜오브듀티5가 나오면 해볼 의향은 있는데, 속좀 챙기고 해야겠습니다. 매슥꺼려서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