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근래에 해본 레이싱 게임중에 재미 있습니다. 필드방식이긴 하나, 캐릭터가 존재를 하고 캐릭터는 필드에 집을 사고, 꾸밀수 있으며 더불어서 자신을 치장할수도 있습니다.. 게임 방식은 필드에 있는 미션 부분 다가가면 시간에 따른 미션도 있고, 경쟁에 따른 미션도 있으며, 택시처럼 손님을 태우고 목적지까지 가는 미션도 있습니다.

물론 와중에 경찰 미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게임류에서 니드포스타일에 적응하다보니, 조금은 어색하기도 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초반에 나오는 차량들이 속도도 느리고, 코너링도 약해서 초반에 끙끙 힘든건 사실인듯 합니다.

아래는 제가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찍은 몇장의 스샷입니다.~ 아직 차가.. 좋지를 않아서 ㅋ 그렇습니다.

미션 중~

운전석 화면 좌석의 위치 조정가능

미션중~~

택시 미션 아이콘

택시에 태운 손님

멋집니다.~~ 굿

테스트 드라이브

전반적으로 그래픽은 니드포스피드만큼의 엄청난 디테일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맵 때문인지 니드포스피드는 좀 화려하고 밝게 보이는 반면에, 테스트드라이브는 시골길의 느낌과 현실감이 많습니다.

음. 전체적으로 게임은 잘 만들었는데 미션이 조금 어려운것 같습니다.. 물론 차가 좋아질수록 괜찮아지겠지만요^^; 그리고 맵이 엄청나게 넓습니다.`~ 오토바이도 있다는데 아직 해보질 않아서 아쉽네요^^; 조만간에 해볼때 오토바이까지 해보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 ? }※ 스팸 트랙백 차단중 ...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오랜만에 들렀네요.
    요즘은 레이싱 게임에 손님도 태우는군요..

    • 미션입니다. ㅋㅋ

      길거리에 서 있는데, 태운후에 목적지까지 모셔다 드리면 드리는데 조건이 있습니다. 몇분안에 가야 한다거나 혹은 다른 차량이나 건물에 부디치면 안됩니다.

      그런 조건하에 레이싱을 하게 합니다.

  2. 저는 엑스박스360판으로 가지고 있는데..
    진짜 이게임의 최대매력은 온라인을 통한 다수의 유저와 하와이를 여행하는 맛!!! ㅎㅎㅎㅎ
    차기작도 현재 개발중이라니 기대중입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