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동안 DMB 볼때 자주 사용했었습니다. 특히. 베이징 올림픽 할때는 제대로 효과를 봤습니다.^^ 팔게되는 이유에서는 다른 제품이 생겨서 있는거 팔아야겠다는 생각에 판매를 합니다. 펌웨어는 업그레이드한 상태이기 때문에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TV랑 라디오 주파수 잡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충전은 일반 핸드폰 충전기로 하시면됩니다. 차량에서도 핸드폰 충전기가 있다면 그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박스는 지금 있는지 없는지 기억이 잘 안납니다. ;; 별 필요 없어서 어디 쳐박아 두거나 버린듯 싶네요!.

아이리버의 크기는 여러분이 예전에 한참 유행했던 시절의 삐삐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핸드폰보다는 작은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충전이 완료되면 핸드폰처럼 초록색 불로 바뀝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에. TV가 안나와서 혼났습니다. ㅠㅠ; 그래서 아이리버 사이트에 가서 펌웨어 업데이트 했습니다.
이 제품 초기 펌웨어 버전이 1.01KR로 되어 있더군요.. 현재 펌웨어 최신버전은 08년 3월 4일 기준으로 1.03KR 랍니다.. 혹시나 방송이나 주파수가 잡히지 않으면, 펌웨어를 업데이트 해보시면 방송이 잡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디오도 됩니다. 자동채널과 수동채널을 지원하는데, 자동채널은 알아서 몇개의 채널을 잡아주는듯 하고, 수동채널은 직접 채널을 맞춰주면 됩니다.

제품은 이어폰이랑 본체 딱 2개뿐입니다. 시디도 있는데 구버전이라. 아이리버에서 다운받으시는게 더 좋을듯 합니다.. 그러나 현재 최신버전으로 펌웨어 한 상태이니 안하셔도 됩니다.

아래 몇가지 이 제품에 관련된 내용을 링크 걸어 두겠습니다.
이 제품 내용 상세설명 기능/사진/스팩 등 --> http://product.iriver.co.kr/p_b10_feat.asp 
이 제품에 관련하여 펌웨어 업데이트 관련 --> http://service.iriver.co.kr/cs_down.asp?p_group_cd=11&p_name=Pocket+TV&image1.x=33&image1.y=10


상품명
아이리버 DMB POCKET TV B10
상품가격
25,000 원
지불수단
신용카드 ,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본 서비스는 전자지불(PG) 1위업체 (주)이니시스가 제공합니다.

제품을 처음 팔아보네요~~ 음.. 1개만 판매를 하는데, 수수료 빼고, 택배비 포함하면 판매하는사람으로써는;; 적게는 5천원을 빼야 합니다. 택배비가 비싼곳은 5천원까지도 하니, 어떤 제품이든간에 7천원의 금액은 빠지겠네요~~ 그래서 제가 이걸 30000원에 팔아도 수수료랑 택배비 빼면 23000원이나 되겠네요~

궁금하신것은 아래에 댓글 써주시고, 아시는분이 구입을 하신다고 하면,,, 더 저렴하게 ㅋㅋ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