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비스 에렌슈란타 하층부에서 정 가운데에 가야할 퀘스트가 하나 있습니다. 그 퀘스트를 하는 방법에 여러번 실수를 해서 하기전에 알려드릴까 합니다. 잘 보시고 두번 반복하는 일이 없도록 하셨으면 하네요~...

출발하기전에 아티팩트 발동석이 필요합니다. 아티팩트 발동석은 아래의 위치에 도달하면 엔피씨가 발동석으로 아티팩트를 발동하라고 합니다. 그러니 필요로 한데 어디서 구하냐면 마을의 경매장에서 구입을 하시는데 검색을 해도 나오질 않습니다. 검색을 하지 마시고  왼쪽에 기타란에 보시면 뒤로 몇페이지 넘겨보시면 아티팩트 발동석이 있습니다. 그걸 구입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구입당시에 60,000원정도였습니다.

참고하시길 일단 아티팩트 발동석 한개를 구입후에 아래 절차대로 하셔야 합니다.
어비스에서 아래의 위치로 이동합니다.

보시는데로 저기를 가야 합니다...  저기서 출발하시면 됩니다.

중요한것은, 초기 아이온 정식서비스 당시에 파워이용권으로 계정을 끊으신분은  해당 날개로는 아무 영향없이 바로 비행할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날개 즉, 데바 레벨 10부터 받은 날개는 한번에 갈수 없습니다. 그럼으로 비행속도나 비행시간을 늘려주는 아이템을 먹고 하셔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중간에 가다가 비행시간으로 인하여 죽습니다. 그러니 주의 하셔서 꼭 챙겨서 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일반 상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출발을 하시는데 각도는 약 15도정도나 20도정도로 하면서 계속 가시다보면 다음과 같이 희미하게 태양 ?? 바로 아래에 섬이 하나 보입니다. 태양 가깝게 가시게되면 죽습니다. 그러니 태양쪽으로 향하지 마시고 적당히 가시다보면 아래처럼 ...
이런 공중에 떠 있는 돌로 된 섬이 하나 있습니다. 여기도착후에

위처럼 루그부그와 대화를 하신후에 바로 가운데에 있는 아티팩트를 작동 시키면 됩니다..
근데; 아티팩트 발동석이 있어야 합니다.. 서두에서 말씀 드렸듯이, 다시 오셔야 합니다. 그러니 꼭 지참하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위처럼 회색빛 동영상이 흐르게 됩니다.
동영상을 감상후에 아래에 루그부그와 대화를 하시면 마석을 주고 테미논거점에 가셔서 대화를 하시면 마무리 됩니다.

꼭 성공하시길...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