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디스틱을 소개하기전에 어떤용도로 쓰이는지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자신의 이메일 주소와 메신저 주소등을 매번 쓸필요없이 하나의 플래시 바를 통해서, 이쁘게 깜찍하게 표현할수 있다는겁니다.

이를 이용하여 블로그의 프로필 부분이나, 포스팅의 하단 부분이나, 홈페이지등에 사용할수 있을듯 싶습니다...


그럼 긴 말 필요없이 한번에 보여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의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조금 느리네요. 원래 이렇게 안느린데, 유난히 오늘따라 느리군요... )


 작동은 보시는데로 위처럼 아이콘에 마우스를 가져다 두면, 말풍선으로 해당 사이트의 아이디나 번호, 주소등이 표현이 됩니다.  저는 4가지만 했는데, 여러분은 아래를 참고하셔서 필요하신대로 추가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위는 이메일 아이콘만 모아둔겁니다. 차례대로 테마1번, 2번, 3번 아이콘으로 분류가 됩니다.
이메일 : 네이버, 다음, 모바일미, 엠에센, 야후, 라이코스, 싸이월드, 엠파스, 파란
블로그 : 티스토리, 이글루스,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미투데이, 플레이톡, 스프링노트
커뮤니티 : slr, 매니안클럽,  (너무 많아서 패스....)
메신저 : 네이트, 엠에센, ICQ, 기타 등등.. (역시 더 있지만, 많아서 패스...)
기타 : 전화번호 (자신의 핸드폰등의 번호를 알려줄수 있습니다.)
커스텀 : 본인이 직접 만든 아이콘으로 제작하여 만들어 낼수도 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4가지만 했지만, 여러분이 마음대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위에서 보시는데로 이메일과 블로그, 모바일폰등 다채롭게 조합하여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현재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스틱에 대한 사용법에 대해서는 : http://idstick.net/about 을 참고하세요!!

자신의 게시물 아래에 서명으로 사용을 해도 될듯 싶습니다.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서명으로 사용해도 될듯 싶습니다.
자신의 사진 아래에 붙여도 이쁠듯 싶습니다.

아이디스틱 : http://idstick.net/ (2009년 4월 13일 기준으로 초대의 의해서만 가입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