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로에서는 예전부터 인터넷 서비스의 일부분으로 한달에 100건의 무료 문자메세지를 제공했습니다. 저도 심심치 않게 사용했었는데, 아무래도 네이트온을 메신져로 사용하다보니 네이트온의 문자메세지를 더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하나로에서 제공하는 문자메세지는 해당 하나포스닷컴에 로그인후에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보내야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불편했었는데, 이번에 이 불편함을 해소시킬만한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위의 문자메세지를 바탕화면에서 바로 보낼수 있는 핑커톡 입니다.

핑커톡은 하나로 텔레콤 인터넷 가입자와 하나포스닷컴에 아이디를 가지고 있으면 누구든지 쉽게 설치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한달에 140건의 무료 문자메세지 발송이 가능합니다.

설치는 쉽게 다음의 사이트에서 할수 있습니다.

보시는데로 굉장히 작습니다... 네이트온 메신져를 기준으로 4분 1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최대 160byte가 인상적이군요!.... 보시는데로, 기능은 네이트온의 문자메세지 기능과 유사합니다... 하나포스닷컴에 기록되었던 주소록을 그대로 옮겨서 쓰기 때문에, 주소록도 검색이 가능하니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할듯 합니다.

위에서 말하는 건수 140건수는 아래에 분류에 따라 다르게 지급됩니다.

옵션은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색상으로 유지를 하시면 될듯 하고요!
자동로그인 기능과,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 기능이 있으니, 이젠 네이트처럼 메신져를 켜지 않고도 바로바로 보낼수 있겠습니다

하나로인터넷 사용자거나 하나포스닷컴 사용자라면 지금 바로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