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어폭스를 쓰는 절대적인 이유는 빠른속도이고 두번째는 부가기능입니다.
블로거들은 기본적으로 일반 네티즌보다 검색에 따른  정보를 많이 찾아다닙니다. 그러다 보면 필요한 실시간 접속자라든지, 이메일, 마우스액션,화면캡쳐등과 더불어 번역기능과 같은 유용한 부가기능을 같이 쓰게 됩니다.

처음에 파이어폭스를 싫어했던 이유는 당연히, 우리나라 웹사이트 실정과는 잘 안맞기 때문입니다. 테이블이 깨진다거나 레이아웃이 망가진다거나 엑티브엑스로 인하여 작동이 안한다거나등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근데 이것도 ietab 이나 ieview 를 사용하니 크게 문제점은 없더군요!!

이번 3.5를 기다렸지만 업그레이드 후에 생겼는데 바로 일부 부가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는겁니다.
이는 저뿐만 아니라 부가기능을 사용하는 모든분은 공감을 할것입니다.
가장 큰 불편함이라면 마우스 액션같네요!! 지금도 바닥을 마우스로 긁고 있으니 말입니다.

위에서 표시되는 느낌표 모양들이 바로 이번 업데이트 이전에는 잘 되던 부가기능들이 ... 이번 업데이트후에 호환이 안된다는 에러표시입니다.

2009/04/02 - [나이스팁/인터넷] - Firefox의 주소별명 기능으로 사이트를 좀더 편하게 이용해보자!
2008/10/21 - [나이스팁/블로그] - 블로그 실시간 접속자수를 트레이에서 알려준다!!
2007/02/18 - [나이스팁/인터넷] - 불여우에 빠지다...
2007/02/03 - [자료] - Mozilla firefox 불여우 브라우져
2007/02/03 - [나이스팁/인터넷] - Mozilla firefox 불여우 브라우져 설치하기

제가 썼던 파이어폭스 관련 내용입니다.
http://www.mozilla.or.kr/ko/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